ADVERTISEMENT

어버이 선물, 디너쇼 어때요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12면

저무는 해, 어버이 선물로 호텔 디너쇼는 어떨까. 호텔의 고급스런 분위기에서 식사와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은 '반갑다 친구야! 2005 조영남 디너 콘서트'를 선보인다. 가수 조영남이 노래인생 36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무대를 마련한다. 콘서트는 오는 24.25일 이틀간 오후6시30분에 열린다. 장소는 그랜드 볼룸이다. 입장권은 세금 및 봉사료를 포함해 18만 원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오는 28일 '윤희정 콘서트'를 연다. 기존의 디너쇼와는 달리 식사시간과 공연을 따로 구별 했다. 식사는 오후6시30분부터 로비와 연회장에서 시작된다. 스탠딩 뷔페 형식으로 즐길 수 있게 했다고 호텔 측은 소개했다. 입장권은 세금 및 봉사료를 포함해 14만5000원이다.

밀레니엄 서울 힐튼은 두 가지의 디너쇼를 마련했다. '포크 빅3 송창식.윤형주.김세환 디너쇼'와 '패티김 디너쇼'다. 포크빅3 디너쇼는 21.22일 이틀간 열린다.

패티김 쇼는 23.24일에 있다. 패티김이 '9월의 노래',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 '초우', '못잊어' 등의 주옥같은 히트곡을 부른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주현미 성탄 디너쇼 어메이징 나이트'를 연다. 트로트의 여왕 주현미가 히트 곡 외에도 추억의 팝송과 크리스마스 캐럴 등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디너쇼는 대규모 장비를 동원해 화려하고 웅장한 분위기가 연출될 것이라고 호텔 측은 소개했다. 공연은 24.25일 이틀간 오후6시에 비스타홀에서 열린다. 입장권은 세금과 봉사료를 포함해 VIP석이 18만 원, R석이 16만 원이다. VIP석에는 와인 1잔이 제공된다.

롯데호텔월드는 '2005 송년 인순이 디너쇼'를 선보인다. 가수 인순이가 '밤이면 밤마다', '아름다운 우리나라' 등의 히트 곡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부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21.22일 이틀간 '이미자 디너 콘서트'를 마련한다. 시간은 오후6시30분이고, 장소는 그랜드 볼룸이다. 입장권은 세금 및 봉사료를 포함해 18만 원이다.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은 '이용식 크리스마스 폭소 디너쇼'를 연다. 코미디언 이용식이 데뷔 30주년을 기념해 공연한다. 폭소 디너쇼는 오는 25일 오후7시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다. 입장권은 세금 및 봉사료를 포함해 15만 원이다.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