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김준수 '플라워'로 컴백… 타이틀 곡 제목은 '꽃' 살펴보니… "대박 앨범 나오겠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JYJ 김준수, 솔로 정규 3집 '플라워' 직접 작곡 작사한 '꽃' 공개

JYJ 멤버 김준수가 솔로 정규 3집 '플라워'를 공개했다.

3일 김준수는 자신의 트위터에 "Let's begin"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김준수 새 앨범 '플라워'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이다. 사진 안에서 김준수는 계단 가장 높은 곳에 도도한 포즈로 다리를 꼬고 앉아있다. 특히 초록색 염색을 한 김준수의 헤어스타일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1년 8개월 만에 솔로 앨범으로 돌아온다"며 "타이틀곡 '꽃'은 김준수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이어 "나얼의 자작곡 수록을 비롯, 양동근·타블로·도끼 등의 피처링까지 더해졌다"며 "음악, 안무, 뮤직비디오, 포토 등 각 분야 최고의 스태프들과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그동안 김준수가 보여주지 않았던 다양한 장르를 담은 앨범"이라고 전하며 새로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준수 새 앨범 '플라워'는 자타공인 글로벌 아티스트인 김준수가 그동안 해왔던 음악과는 또 다른 시도들로 보다 신선한 곡들로 가득찬 새로운 컨셉의 앨범이다.

모두가 예상하지 못했던 타이틀 곡 '꽃'을 통해 새로운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음은 물론, 발라드를 비롯하여 비트감 넘치는 어반 팝 댄스, 힙합 등 김준수의 또 다른 매력이 고루 담긴 장르들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3일 저녁 6시 30분 일본 오사카 오사카죠홀에서 '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 IN OSAKA -FLOWER' 투어를 진행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김준수 플라워'[사진 김준수 트위터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