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스톤 퍼니처 리스톤(LEESTONE), 국내 유일 보석감정 받은 ‘봉화연옥’ 스톤 매트리스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국내 최초의 스톤 퍼니처 기업 (주)리스톤(www.leestone.co.kr)은 경상북도 봉화군에서 채굴되는 국내산 천연옥인 봉화연옥을 소재로 한 스톤 매트리스 제품을 본격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리스톤의 스톤 매트리스는 국내 유일의 보석 감정서를 받은 봉화연옥을 사용하고 있다. 봉화연옥은 색감과 질감이 오묘하면서도 단아한 멋을 지니고 있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인체에 필수적인 철분, 마그네슘, 칼슘 등의 광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신체의 온도와 가장 가까운 36.5도에서 탁월한 원적외선이 방사된다. 또한 풍부한 음이온이 발생돼 혈액의 알칼리화를 진행시켜 혈액 정화 및 통증 완화 효과가 있어 신진 대사를 원활히 해주어 현대인들의 집중력과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리스톤 스톤 매트리스는 항균 및 탈취 효과가 탁월해 기존 침대 매트리스가 노출되기 쉬운 위생 문제 염려가 적다.

이인재 리스톤 총괄 본부장은 "스톤 매트리스는 보통의 매트리스에 쌓일 수 있는 먼지나 집먼지진드기 등의 유해 물질 걱정을 덜 수 있으며 척추 교정, 수면 장애 해소, 체온 유지를 통한 면역력 증대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리스톤은 원석 가공 분야 세계 특허 기술인 ‘마블키스(MarbleKiss)’ 공법으로 국내 출시된 돌침대 중 가장 얇은 두께인 10mm 이하로 생산이 가능해 무겁고 이동이 부담스러웠던 기존 돌침대의 초경량화를 구현시켰다. 이러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리스톤의 스톤 매트리스는 일반 매트리스와 동일한 사이즈로 제작돼 기존 침대 규격과 호환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차별점이다. 또한 기존 돌침대의 온돌 시스템이 열선을 이용한 전기 방식을 주로 쓰는데 반해, 리스톤은 인체에 유해한 전자파 우려가 없는 온수 방식 시스템을 도입했다. 냉온수 순환식 좌우분리 냉난방 시스템을 적용해 인체에 이롭고 사계절 활용도를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분당 정자동 가구거리에 직영 쇼룸과 대구백화점 본점에 쇼룸을 운영 중이며 홈페이지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스톤 매트리스를 처음 사용하거나 돌 표면에서 바로 잠을 자는 것이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해 독일에서 개발한 3차원 입체 구조의 신소재 패브릭인 3D 매쉬 에어 패드(15만원 상당)를 구매 고객에게 출시 기념으로 증정한다.

이인재 본부장은 “국내 최고의 원석 공급 및 가공력을 갖춘 리스톤의 기술력을 살려 인테리어와 함께 건강을 중시하며 최근 리빙 트렌드를 선도해가는 스톤 리빙 제품 군을 지속 확대해 선보여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리스톤은 인체에 유익한 희귀한 원석을 발굴해 다양한 생활 가구 및 리빙 제품을 제공해 품격 있으면서도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스톤 퍼니처 기업을 추구하고 있다. 올해 리스톤은 스톤 매트리스 제품을 미국, 중국 등 해외 시장에도 진출시켜 우리 온돌 문화를 세계인들의 라이프 스타일로 만들어간다는 계획이다.

리스톤(LEESTONE)에 대하여
리스톤은 돌에 대해 특화된 자사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인간의 삶에서 가장 기본적인 구성 요소인 건강한 주거 환경과 편안한 쉼을 위해 만들어진 신개념 친환경 건강 가구를 추구하는 스톤 퍼니처 기업이다. 리스톤 제품에 사용되는 원석은 세계 각 국에서 엄선한 희소가치 있고 아름다운 천연 석재로 모든 침대 규격에 사용할 수 있는 스톤 매트리스를 비롯 스톤 테이블, 식탁, 소파 등 생활 전반에 걸쳐 돌의 고급스러움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리스톤 스톤 매트리스는 ‘마블키스(MarbleKiss)’라는 세계 특허 원석 가공 기술로 두께는 기존 돌침대에 비해 2배 이상 얇은 10mm이하로 생산이 가능해 초경량화 돌침대를 구현하였으며, 내구성은 더욱 강화되어 깨지지 않는 한 판 통석으로 제작된다. 리스톤 스톤 매트리스는 선진국 기준에 해당하는 친환경 기준 상등급인 E0급 이상의 자재로 한국에서 직접 제작하며, 건강에 이롭고 가장 아름다운 상태의 원석을 엄선해 사용한다. 또한, 리스톤의 스톤 매트리스는 일반 매트리스의 규격과 동일하여 모든 침대와 호환이 가능하며,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디자인되어 모든 스타일의 침대와 잘 어울려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업계 최초로 열선이 없는 냉온수 난방시스템을 적용하여 전자파를 완벽하게 차단하는 것 또한 리스톤 스톤 매트리스만의 장점이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