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랑방] 임도빈 서울대 행정대학원 교수 취임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7면

◆임도빈 서울대 행정대학원 교수는 13일 서울대 행정대학원에서 열리는 한국행정학회 총회에서 제50대 회장으로 취임한다.

◆한국작가회의 젊은작가포럼이 주관하는 제13회 아름다운 작가상 수상자로 시인 강형철(59)씨가 선정됐다. 아름다운 작가상은 본보기가 될 만한 선배 작가에게 후배들이 주는 상이다. 시상식은 19일 오후 7시 서울 연희문학창작촌에서 열린다.

◆민족화해협력범국민협의회(대표상임의장 홍사덕)는 11일 오후 2시 서울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광복 70년, 남북 교류협력의 새로운 모색’을 주제로 정당·종교·시민사회단체 공동회의를 개최한다.

◆건국대 총동문회(회장 정건수 대득스틸 회장)는 올해를 빛낸 ‘2014 자랑스러운 건국인’으로 김영록·홍일표 국회의원을 선정했다. 시상식은 11일 오후 6시30분 건대 동문회관에서 열린다.

◆서교일 순천향대 총장과 박노권 목원대 총장이 10일 대전·충남지역 총장협의회 공동회장으로 선출됐다. 임기는 내년부터 2년. 대전·충남지역 총장협의회에는 4년제 26개 대학이 가입해 있다.

◆연세대 행정대학원 최고위정책과정 총동창회(회장 유창환 ㈜씨앤이 토틀택스 회장)는 ‘제13회 자랑스런 연세행정최고위인상’ 수상자로 김정수 서영대 총장 겸 무등일보 회장을 선정했다. 시상식은 15일 오후 6시30분 서울 밀레니엄힐튼호텔에서 열린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