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저스2', 예고편 새로 공개…17초 증가된 분량엔 어떤 내용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어벤저스2’. [사진 서울시설공단]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새로운 예고편이 공개됐다.

13일 오전 동영상 채널 유튜브에는 ‘어벤져스2-공식 확장 예고편’이라는 제목과 함께 한 편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이는 앞서 공개된 예고편보다 17초 가량 늘어났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은 스타크 타워에서 파티를 벌이고 있는 어벤져스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토르가 자신의 무기인 ‘묠니르’를 탁자 위에 둔다. 토니 스타크는 “이걸 드는 자가 아스가르드를 통치하는거지?”라고 물으며 묠니르를 들려 한다. 그러나 자신의 힘으로 잘 되지 않자 제임스 로디와 힘을 합쳐 묠니르를 들려고 한다. 이마저도 역부족인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묠니르 들기에 나선 이는 캡틴 아메리카였다. 캡틴 아메리카는 묠니르를 살짝 들썩이게 하는 것에는 성공하지만 완벽하게 들지는 못했다. 토르는 캡틴 아메리카의 모습에 살짝 당황하지만 이내 “아직 자격이 없는거야”라고 너스레를 떤다.

이 장면에는 한국 배우 수현도 등장했다. 수현은 토르의 뒤에서 파티를 즐기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천재 과학자 겸 의사로 등장하는 수현은 아름다운 외모와 늘씬한 각선미로 눈길을 끈다.

또 캡틴 아메리카가 액션신을 펼치는 장면에서는 한국에서 촬영한 마포대교의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한편 ‘어벤져스2’는 내년 5월 개봉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어벤저스2 예고편’. [사진 서울시설공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