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신비함을 품은 몰디브 키하드 리조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해변 바로 앞 파빌리온과 빌라.

천국 같은 지상낙원, 몰디브 키하드

긴 비행 시간이 지나고 난 후 몰디브 말레 공항에 도착하기 바로 직전, 비행기의 조그마한 창문 밖으로 펼쳐진 눈부신 경관을 보니 탄성이 절로 나온다. 끝없이 펼쳐진 코발트빛 바다 위, 몰디브가 아름다운 자태로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것. 이렇게 몰디브 키하드 리조트에서의 짧고도 평안한 3박 5일이 시작된다. 입국 수속을 마친 후 키하드 리조트 전용 보트를 타고 약 10분간 인도양의 밝고 투명한 바닷가의 새찬 물결을 가르며 질주가 시작되고 마침내 도착한 키하드 리조트. 섬 전체가 열대식물로 뒤덮여 있고, 새하얀 설탕을 흩뿌린 듯한 모래사장이 해변을 둘러싸고 있어 마치 꿈을 꾸는 것 같다.

2 오션뷰 야외 수영장.
3 아시아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스파이시스 레스토랑.
4 캐주얼 토디 바.

만약 천국이 있다면 이런 곳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 순간, 알맞은 거리를 유지하고 있는 빌라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다. 온화한 향기를 내뿜는 목재 기둥과 소박하면서도 편안한 짚으로 지붕을 단단히 덮어 자연과 한층 가까워진 빌라는, 휴식에 전념할 수 있도록 아늑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소박하지만 너른 공간과 지극히 프라이빗한 시간이 시작되는 비치 빌라를 감싸고 있는 은은한 조명과 오크우드는 오롯이 나를 위한 것.

룸 한가운데에 놓인 폭신한 침대에 누우면 사방에서 아름다운 빛이 새어 나와 진정한 천국을 경험하게 된다. 창밖으로 보이는 바다와 빛이 만나 보석처럼 반짝거리며 옥색 빛깔 물결이 출렁이기 시작한다. 물결 소리에 이끌려 바닷가로 나가면 시원하게 탁 트인 오션뷰에서 느낄 수 있는 진정한 힐링과 파라다이스를 경험하게 된다. 투영하게 비치는 바닷속에는 산호초와 열대어들이 춤을 추고, 형형색색 이름을 알 수 없는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와 만타레이까지 지상낙원을 즐기기에 바쁜 몰디브 키하드 리조트. 당신의 버킷 리스트에 반드시 추가해야 할 항목이다.

5 수영장의 환상적인 야경.
6 단아 하면서도 화려한 리셉션.
7 각종 와인이 구비된 와인 셀러.
8 케이 스파의 자쿠지.

INFORMATION 체크인 오후 2시 체크아웃 정오 12시 규모 총 1백18개의 넓고 프라이빗한 비치 빌라
LOCATION 몰디브 말레 공항에서 키하드 리조트 가는 법
몰디브 현지 항공사가 운영하는 국내선 항공기를 이용해 키하드로 이동. 전용 보트를 타고 약 10분 동안 즐겁게 바다 항해를 즐기면 키하드 리조트에 도착할 수 있다.
주소 Kihaaddhufaru Island, Baa Atoll, Republic of Maldives 문의 + 1-960-660-0025
Fax + 1-960-660-0024 홈페이지 www.kihaad.com

9 비치와 근접한 라군 프레스티지 비치 빌라.
10 넓고 조용한 리저브 비치 빌라.
11 안락한 패밀리 주니어 스위트의 배스룸.

Special Playtime!

눈앞에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며 아침 식사를, 오직 나만을 위한 셰프의 특별 요리를, 야외 라운지에서 즐기는 가벼운 퓨전 요리까지.먹는 즐거움을 더해주는 몰디브 키하드 리조트 먹거리 백배 즐기기!

하니파루베이 레스토랑

섬의 서쪽, 하얀 해변에 자리한 레스토랑은 인도양이 훤히 내다보이며 초가지붕으로 꾸며놓은 실내와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실외 자리를 모두 구비했다. 샐러드, 채소, 신선한 생선 또는 과일 등 인터내셔널 뷔페로 제공하며, 셰프의 특별 요리가 그 자리에서 직접 펼쳐지니 놓치지 말 것!

OPENING HOURS 아침 오전 7시 30분~10시 30분, 점심 낮 12시~오후 2시, 저녁 오후 7시~10시

토디 바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할 수 있는 키하드 리조트의 야외 수영장 옆에 자리한 토디 바는 다양한 종류로 제공하는 신선한 과일 주스와 인터내셔널 스낵이 가벼운 식사를 즐기기에 안성맞춤. 야외 수영장에서 즐겁게 놀다 지칠 즈음 풀 사이드 룩으로 가볍게 방문할 수 있는 캐주얼 바.

OPENING HOURS 오전 10시 30분~새벽까지

치링구이토 바

키하드 섬 동쪽 비치에 자리한 치링구이토 바는 가벼운 음료와 칵테일, 신선한 제철 과일을 사용한 꼬치, 스낵, 그리고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등 가벼운 디저트가 주를 이룬다.

OPENING HOURS 오전 10시 30분~오후 6시

글=쎄씨 최성민 기자,
자료제공=제이슨 여행사(www.jasontravel.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