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공항철도, '알아서 척척 맞춤여행' 서비스 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신도 선착장

서울역∼인천공항역을 운행하는 공항철도가 을왕리, 무의도 등 영종,용유도 지역으로의 여행을 계획하는 각종 MT, 가족 및 단체를 대상으로 숙박, 음식, 교통 등에 관해 여행컨설팅을 해주는 ‘알아서 척척 맞춤여행’ 서비스를 18일부터 실시했다.

MT나 가족, 단체여행 등을 준비할 때 가장 고민되는 것이 여행지 및 숙박지 선택과 일정짜기인데 공항철도가 수년간 서해바다열차 운행을 통해 축적한 영종·용유도 관광지 정보를 바탕으로 이 같은 고객들의 고민을 원스톱으로 해결해주겠다고 나선 것이다. 공항철도측은 고객서비스 증진 차원에서 이 같은 맞춤여행 서비스를 실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소무의도 명사의해변 트레킹

이 서비스는 대학생 등 각종 MT와 가족 및 친목모임, 기업행사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무료 제공되며, 공항철도를 이용해 갈수 있는 영종·용유도 주변 6개 해변(을왕리, 왕산, 마시란, 용유, 실미, 하나개 해변)과 4개 섬(무의도, 소무의도, 장봉도, 신도/시도/모도)에 대해 숙박, 음식, 즐길거리 등에 대해 상담을 해준다.

장봉도 한들해변

공항철도는 ‘알아서 척척 맞춤여행’ 서비스를 위해 용유지역 내 숙박업체 및 음식점 등에 대한 현장조사를 실시해 친절하고 청결, 가격, 접근성 등에서 양호한 숙박업소 44개소, 음식점 32개소를 추천업소로 선정했다.

‘알아서 척척 맞춤서비스’를 제공받으려면 여행출발 3일전까지 공항철도 홈페이지(www.arex.or.kr)내 관광안내 코너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