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김정훈 최정원 불화 "UN은 절대 안 나와"…친한 모습 뒤 숨겨진 진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김정훈 최정원 [사진 Mnet 방송 캡쳐]

 

‘김정훈 최정원’.

가수 이상민(41)이 90년대 후반 인기그룹 ‘언타이틀’ 불화에 대해 폭로했다.

19일 방송된 케이블TV Mnet ‘음담패설’에서는 ‘데뷔 15년차 플라이투더스카이, 둘 중 리더는 누구인가’를 주제로 플라이투더스카이의 환희(32)와 브라이언(33)이 출연했다.

이날 다양한 분석 자료를 통해 리더의 자질을 가렸다. 음악방송에서 1위 수상소감 멘트 지분율, 노래 지분율을 분석해 누가 더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지를 분석했다.

그러던 중 이상민은 “언타이틀이 굉장히 불화가 심한 그룹이었다. 최근엔 친해져서 자주 만나는데 활동할 땐 안 좋았다”고 폭로했다. 이어 “한 친구가 곡을 만들고 한 친구가 잘생기면 거기서 오는 불협이 있는 것 같다”며 “‘일은 내가 더 많이 했는데 인기는 왜 네가 더 많아’라는 생각이 드는 거다”고 덧붙였다.

이후 재결합할 가능성이 있는 90년대 그룹으로 UN이 언급되자 브라이언은 “그 분들은 절대 안 나올 것 같다. 둘이 사이 되게 안 좋다”며 UN의 불화에 대해 추가로 털어놨다.

브라이언은 “티가 났다. 두 분은 방송국 올 때도 차를 각각 타고 와서 주차장 반대편에 주차했다. 한 번은 멤버 한 명에게 ‘다른 멤버는?’이라고 물었는데 ‘몰라’라고 답하더라”고 말했다. 그러자 함께 출연한 김태우 역시 “그건 많은 분들이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김정훈’ ‘최정원’. [사진 Mnet ‘음담패설’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