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허지웅 집 공개, 냉장고 문엔 ‘그녀’…곽정은엔 “안 좋아하는 면 다 있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허지웅 집 공개 [사진 tvN ‘택시’ 방송화면 캡처]

 
‘허지웅 집 공개’.

허지웅이 방송 최초로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허지웅은 13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 뇌가 섹시한 남자 두 번째 이야기에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과 함께 나왔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허지웅의 집 내부는 모던한 인테리어와 깔끔하게 정리된 내부가 인상적이었다. 심플한 가구 배치와 잘 정돈된 소품들도 눈에 띄었다.

거실 한쪽 벽면은 다양한 분야의 책들로 가득한 책장으로 꾸며져 있었다. 냉장고 문에는 최근 KBS2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딸 사랑이의 사진이 붙어 있었다. 냉장고 안의 음식들까지 가지런히 정리된 모습이 공개돼 놀라움을 자아냈다.

허지웅은 MC 김구라 홍은희와 만난 자리에서 “결벽증이 있다. 좀 병적인 것 같다. 그래서 사람들도 집에 초대를 잘 못한다. 일주일에 한 번 씩은 벽과 천장 청소도 한다”고 밝혔다.

또 이 날 방송에서 허지웅은 연애 칼럼니스트 곽정은에 대해서 “곽정은과는 아무 관계 아니다. 사실은 내가 안 좋아하는 면을 다 가지고 있는 여자다”라고 폭탄발언을 했다.

이어 그는 “곽정은은 남녀관계에 대해 이성적으로 너무 잘 알고 있고, 나와 연애관이 확연히 다르다. 나는 타인의 연애에 간섭하는 걸 싫어한다”며 “친구일 뿐 여성으로서는 매력을 못 느낀다”고 분명히 선을 그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허지웅 집 공개, 결벽증 있는 줄 몰랐네”, “허지웅 집 공개, 사랑이는 온 국민이 다 좋아하지”, “허지웅 집 공개, 곽정은하고 잘 맞을 줄 마알았는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