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유니클로 "설 선물 히트텍으로 하세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우나 과일 등 값비싼 선물 세트 대신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을 겸비한 실속형 선물이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설을 맞아 가족과 친척,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연령대별 선물을 제안한다.


가벼운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하는 ‘울트라 라이트 다운’은 겨울철에는 이너 다운으로, 날씨가 풀리는 봄에는 활동하기 편한 아우터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신제품 ‘울트라 라이트 다운’은 기존 제품보다 옷깃을 낮게 디자인해 이너로 착용 시에도 깔끔한 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퀼트의 폭을 가늘게 해 전체적인 실루엣을 날씬하게 만들었다.

남성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제품은 움직임이 편하면서도 깔끔한 실루엣을 완성했으며, 여성용 ‘울트라 라이트 콤팩트’ 제품은 보다 여성스러운 바디 라인을 위해 스티치 장식에 커브감을 더했다.

남녀 제품 모두 재킷과 베스트 두 가지 스타일이 준비돼 있으며 모든 제품 구매 시 휴대가 간편한 포켓터블 파우치가 함께 제공된다. 남성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재킷은 8만9900원, 베스트는 5만9900원에, 여성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콤팩트 재킷은 5만9900원, 베스트는 3만9900원.

자녀나 조카를 위해 준비하는 ‘설빔’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유니클로 키즈/베이비 라인은 신생아부터 10대 청소년까지 착용이 가능한 폭넓은 사이즈와 제품군으로 구성돼 성장기 아이 선물로 추천된다. 특히 후리스(Fleece), 히트텍(HEATTECH) 등 유니클로의 대표 제품들은 성인 라인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미니미 룩’을 연출에도 손색이 없다.


아동용 후리스 풀짚 재킷(Fleece Full Zip Jacket)'은 부드러운 감촉과 가벼운 착용감, 뛰어난 보온성을 갖춰 겨울철 야외 활동을 즐기는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기본 디자인뿐만 아니라 그라데이션, 도트, 페어아일, 체크 무늬 등 다양한 디자인이 준비돼 있다.

아동용 히트텍 티셔츠은 U넥, 터틀넥 등 다양한 스타일과, 베이직한 아이템부터 도트무늬,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제품 등 풍성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이너뿐 아니라 레이어드 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키즈 후리스 풀짚 재킷은 1만9900원, 히트텍 티셔츠는 9800원.

신학기를 맞이하는 대학교 새내기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울트라 스트레치 진(Ultra Stretch Jeans)’를 추천한다. 뛰어난 신축성 소재를 사용한 ‘울트라 스트레치 진’은 스타일은 살리면서도 활동성이 높은 코디가 필요한 신입생들에게 적당한 아이템이다. 무채색부터 파스텔톤까지 다양한 색상으로 준비돼 있어 화사한 봄 패션을 연출하기에도 적합하다.


유니클로 ‘울트라 스트레치 진’은 뛰어난 신축성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것은 물론 우수한 회복력을 겸비해 활동 후에도 변형이 없다.

허벅지와 엉덩이 부분을 긴장감 있게 잡아줘 날씬한 다리라인을 만들어준다. 청바지 스타일부터 카고 팬츠(Cargo Pants) 스타일까지 다양한 디자인이 준비돼 있다. 여성용으로, 가격은 4만9900원.

설 선물로 적합한 유니클로의 제품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www.uniqlo.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인기기사]

·'성폭행 혐의' C성형외과 원장 뭐하나 봤더니… [2014/01/23] 
·제왕절개 후 거즈 넣고 봉합한 산부인과 의사 경찰조사 '곤혹' [2014/01/23] 
·경희대학교, 고등학생 대상 '경희의대 멘토링 캠프' 개최 [2014/01/23] 
·醫-政 협상 결렬, ‘수가 10% 인상’ 보도 때문에… [2014/01/23] 
·버거킹, 24일까지 와퍼주니어 40% 할인 [2014/01/23] 

정심교 기자 simkyo@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