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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시대, 아날로그 감성 담은 新커뮤니케이션 문화 제시" LG ‘14년형 포켓포토’, 신규 TV CF 공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LG전자가 디지털 시대에 아날로그 감성을 담은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문화를 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는 매일매일을 기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포켓포토 활용법을 알려주는 ‘14년형 포켓포토’의 신규 TV CF를 온에어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는 “매일매일을 기념하자”라는 컨셉 하에 달콤하고 풋풋한 데이트, 친구들과의 볼링장 나들이, 깜짝 파티 등 소중한 기억을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추억으로 인화할 수 있는 제품의 특징을 감성적으로 표현했다. 디지털과 아날로그가 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진풍경도 눈길을 끌고 있다. 아날로그 감성으로 대변되는 미니앨범을 남자친구가 만들어 선물하는 장면이 등장하자마자, 디지털 시대를 대표하는 전용 앱 기능이 연이어 부각되고 있는 것. 전용 앱을 통해 메시지 삽입은 물론 다양한 필터 및 디자인을 적용,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편집된 사진들이 교차하며 추억의 가치를 한 단계 높여주고 있다. 또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걸그룹 ‘걸스데이’를 모델로 기용해 젊은 층의 높은 공감대 형성과 화제성,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함께 공개된 메이킹필름 영상에서는NG컷 등 생생한 촬영현장 분위기와 함께 ‘걸스데이’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LG전자는 ‘14년형 포켓포토’ 국내 출시를 기념해 ‘걸스데이’와 함께하는 “걸스데이를 불러주세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4월 15일까지 세 달간 ‘14년형 포켓포토’를 가장 많이 구매한 단체 또는 모임에 포켓포토 공식 모델인 ‘걸스데이’가 직접 찾아가 공연 및 사인회를 개최하는 방식이다. 공연 및 사인회는 5월 진행 예정이다. 한편, LG전자 ‘14년형 포켓포토’는 전작 대비 4mm나 얇아진 20mm의 두께와 5인치 스마트폰과 비슷한 크기(76 x 120)로 휴대성을 한층 강화한 제품이다. 슬림해진 크기에도 불구하고 배터리 수명을 더욱 강화해 완전 충전 시 30매까지 인화가 가능하다. ‘14년형 포켓포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캠페인 사이트(www.lgpop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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