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씰리 크라운쥬얼' 침대 매트리스 첫 선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씰리침대(대표 윤종효 www.sealy.co.kr)는 침대 장인의 수작업으로 완성한 씰리 최고의 기술력이 집약된 신제품 ‘씰리 크라운쥬얼(Sealy Crown Jewel)’을 선보인다.

 ‘씰리 크라운쥬얼 매트리스(Sealy Crown Jewel)’는 정형외과적 최적의 수면 자세를 잡아주는 씰리 포스처피딕 듀얼 서포트 시스템 티타늄 스프링을 탑재한 최고급 프리미엄 제품이다. 최고의 지지력과 안정성을 자랑하는 ‘씰리 마이크로텍™ 하단 매트리스(Sealy Microtek™ Foundation)’와의 조화로 더욱 편안한 숙면 환경을 조성한다.

 ‘씰리 크라운쥬얼 매트리스’는 정형외과적 의사들과의 협업으로 탄생, 최적의 수면 자세를 잡아주는 ‘씰리 포스처피딕 듀얼 서포트 시스템(Sealy Posturepedic Dual Support System) 티타늄 스프링’으로 신체 굴곡에 따른 강한 지지력과 미세한 움직임까지 반응해 부위별 최적의 지지력을 제공한다. 또 다마스크 원단과 충전재를 침대 장인이 직접 하나하나 엮어서 고정하는 핸드 터프팅(Hand Tufting)방식으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항균 및 탄성에 뛰어난 천연 라텍스, 고밀도로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인피니룩스(Infinilux), 충격 완화에 우수한 비스코 엘라스틱(Visco-elastic) 폼, 구름 위에서 자는 듯 편안함을 주는 럭셔리 캐시미어 소재인 쿠무로프트(Cumuloft) 등 씰리만의 최고급 충전재를 탑재했다.

한편 씰리 크라운쥬얼 전용 ‘씰리 마이크로텍™ 하단 매트리스(Sealy Microtek™ Foundation)’는 교각과 항공 제작에 사용하는 유리섬유 소재 마이크로팬(MicroSpan)을 채택,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내구성과 탄성을 자랑한다.

‘씰리 크라운쥬얼’은 옆면의 핸들, 공기홀, 가드 등 섬세한 부분까지 골드 포인트를 주어 품격 있는 스타일을 완성하였다. 신제품 씰리 크라운쥬얼 (세트 3080만원·매트리스 및 파운데이션 각각 2490만원, 590만원, 퀸 사이즈 기준)은 전국 씰리침대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