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강서 마곡지구 엘리안, 업무지구 중심에 위치, 걸어서 출퇴근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다인산업개발은 서울 강서구에서 오피스텔인 마곡지구 엘리안(조감도)을 분양 중이다. 마곡지구 업무용지 C16블럭 5롯트에 들어서는 이 오피스텔은 계약면적 51.21~67.22㎡ 133실이다. 엘리안 오피스텔은 무엇보다 마곡지구 중심지에 위치한다.

마곡지구를 대표하는 LG컨소시엄의 출입구에 위치하고, 주변은 LG·대우조선해양·롯데·코오롱 등 대기업 위주의 미래 지식산업단지로 조성된다. 직주근접형으로 인근 기업까지 걸어서 출퇴근할 수 있다. 또 이화여대에서 운영하는 의료원이 근처에 들어선다. 분양 관계자는 “오피스텔 특성상 업무지구와 가까울수록 가치가 높고 예상 임대 수요도 많다”고 말했다.

마곡지구 엘리안은 255㎝의 높은 층고 설계로 개방감을 높였다. 수납공간을 다양화하고 드럼세탁기·냉장고·전자레인지 등을 기본으로 갖춘다.

지역 냉난방 시스템과 태양광 집열판 등 에너지 절감시스템으로 경제성을 높였다. 자주식 주차시설로 주차가 편리하고, 외벽을 천연 화강석으로 마감해 고급스럽게 했다. 또 여유로운 휴식을 위해 옥상정원과 10층 테라스는 물론 각층에 휴게실도 마련한다. 분양 홍보관은 서울 지하철 5호선 발산역 인근 이천이프라자 3층에 있다. 분양 문의 02-2668-3388.

황정일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