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연 돋보이는 조립식건축 및 펜션공사 전문 ‘예인건축’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탄탄한 실력으로 입 소문난 주택시공업체로 우뚝!

단순히 의식주 중 하나로 내 집을 마련하기 보다는 오랫동안 머무르더라도 몸과 마음이 편안해 질 수 있는 나만의 휴식처로 만들길 원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주택이 각광받고 있다.

제 2의 인생을 꾸미고자 하는 이들에게 필요나 목적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조립이 가능한 주택은 합리적인 가격대는 물론, 내 의견을 직접 방영해 집을 꾸려나갈 수 있다는 장점까지 더해져 관심을 가지는 현대인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것.

특히 비교적 짧은 공사시간 안에 내 입맛에 맞는 공간으로 비교적 저렴하게 공사할 수 있는 조립주택의 경우, 한 곳에 자리잡고 살다가도 얼마든지 다른 곳으로 옮겨 지을 수 있어 제작을 문의하는 이들이 매우 많다.

이 같은 조립식주택의 인기에 힘입어 주택의 우수한 품질과 탄탄한 내구성, 그리고 거주자의 안락함까지 모두 만족시키고 있는 주택시공업체가 있어 화제를 낳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예인건축’(대표 추병진).

‘예인건축’(www.yein04.co.kr)은 탄탄한 시공 경험을 바탕으로 쌓아 올린 평생건축의 노하우로 조립식주택부터 일반주택, 농가주택, 전원주택, 목조주택, 황토주택 등의 각종 주택시공을 담당하고 있는 주택공사 전문업체이다.

주로 조립식건축과 펜션 시공 등을 전문으로 서비스하며 머무르는 이들을 배려한 세심한 시공을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 쓰고 있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머무르고 싶은 주택에서 편안한 생활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이 즐겨 찾고 있다.

다양한 주택들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상가나 창고, 공장, 축사, 방가로, 파고라 등에 이르는 각종 주택시공 역시 가능하다는 점이 ‘예인건축’의 장점. 덕분에 지역 내에서는 이미 입 소문이 퍼져 소문을 듣고 주택공사를 문의하는 이들도 많을 정도이다.

이에 주택시공 전문 ‘예인건축’의 추병진 대표는 “고급기술인력으로 다년간 다져온 풍부한 기술력과 노하우로 최적의 공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다양한 형태와 구조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건축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예인건축’과 함께 삶의 쉼터를 튼튼하게 건축해 보는 것은 어떨 까. 보다 자세한 시공안내 및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43-646-3159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