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피코리아, “가족친화경영대상” 여성가족부장관상 수상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솜피코리아는2013년5월21일 KBS에서 여성가족부와 KBS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제 2회 가족친화경영대상에서 가족복지증진 부문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제2회 가족친화경영대상 시상은 여성가족부에서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가족친화 우수 기업 및 기관을 포상, 격려하고 근로자가 일, 가정을 양립할 수 있는 가족친화경영 우수사례를 전파하고자 주최되었다.
솜피 코리아는 지난 2010년 여성가족부 주관의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가족친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특히 가족복지증진 부문의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솜피 코리아는 부부 건강 검진 지원, 탄력 출.퇴근제, 가족초청 체육대회 및 송년의 밤, 선택복지를 통한 여가 문화 비용 지원, 사내 모유수유실 운영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사내 동아리 지원, 부부동반 해외여행 등 직원의 복지 뿐만 아니라 가족의 복지를 위한 다양한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솜피 코리아 조현학 대표이사는 수상소감에서 [직원복지를 통하여 근무만족도와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은 비용이 아니라 이윤임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작지만 좋은 예가 되어 대한민국의 모든 직장이 가족친화 기업 또는 기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밝혔다.
솜피 코리아는 프랑스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업이다. 전 세계60개국에 137개 지사를 둔 글로벌 기업으로서 블라인드와 같은 차양을 자동화하는 인텔리전트 시스템차양의 세계적인 리더로써 모터 누적판매량이 2012년 기준 1억 개를 넘어섰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