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뉴스] 2013 생생현장인터뷰- 여성전문 유통기업 “해피그룹”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행복한 여자의 필수조건. “아름다움”은 수세기를 관통하는 여성들의 꿈이며 소망이고 사랑이다. 때문에 세기의 미인 클레오파트라는 자신의 아름다움을 지키기 위해 진주를 녹인 식초를 마셨고 자그마치 1000마리의 당나귀에서 얻어낸 우유로 목욕을 했으며 당나라 희대의 경국지색 양귀비는 옥홍고라는 자신만의 화장품을 만들어 쓸 정도로 피부에 공을 들였다. 하지만 다행히도 21세기를 사는 현대 여성들에겐 굳이 이런 불필요한 수고 따윈 필요치 않다. 여성 전문 유통기업인 해피그룹과 같은 든든한 조력자가 곁에 있다면 말이다.

해피그룹은 자사에서 개발한 경쟁력 있는 우수 제품과 전문적인 여성인재 창출을 통하여 행복 유통의 중추를 향해 달려가는 여성전문 판매 기업이다.

2004년 창업을 이후로 올해까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여성 스스로의 자기 개발과 활발한 영업활동을 지원해온 해피그룹은 유통계의 새로운 중심을 목표로 나날이 발전 중이다. 더욱이 최근 해피그룹이 우리들 제약과 손잡고 출시한 신제품 파베로 화장품은 일반 정제수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명품 화장품으로 남다른 발효기술과 더불어 진정성을 더한 피부 친화적 화장품으로 업계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5년간의 치열한 연구 끝에 얻어진 사화근효수와 우리들 제약의 생명공학 기술이 꽃 피워낸 파베로 화장품은 총 네 가지 식물의 꽃과 뿌리를 통해 얻어진 순수 발효수, 사화근효수를 베이스로 항산화기능이 뛰어난 기초, 주름, 미백, 줄기세포 전 라인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발효와 셀타이드, 줄기세포에 중점을 맞춘 파베로 화장품은 기존에 원활하지 않던 피부흡수 문제에 발효를 접목함으로서 여성들의 피부재생 효과를 극대화시켰다.

“ 제가 화장품을 쓰면 트러블이 많이 생기는데 파베로 화장품은 샘플을 사용해봤는데 트러블도 없고 촉촉하고 느낌이 참 좋더라고요” 샘플이 주는 만족감으로 매장을 다시 찾은 고객의 생생한 소감만큼 상품에 믿음을 주는 말이 있을까?

2015년까지 화장품 시장 10위권을 목표로 전국 시도 광역시에 99개 지역회사와 999개의 로드샵을 계획 중인 해피그룹은 유통의 중심이 되기 위해 2016년에는 글로벌 시장에 진출, 유통영역을 넓혀갈 전망이다. 한국여성의 우수한 저력을 무기로 유통업계의 아름다운 승리를 꿈꾸는 해피그룹의 내일이 유통의 꽃으로 만개할 날을 기대해 본다.

◈ 주 소: 대구시 달성구 달구벌대로 1870 제영빌딩 7층

☎ 문의전화: 0502-001-1114

◈ 홈페이지: http://hw1004.co.kr/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