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약품, '스컬트라 모녀커플 콘테스트'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독약품(대표이사 회장 김영진)은 피부가 아름다운 엄마와 딸을 찾는 ‘스컬트라 모녀커플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엄마와 딸’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닮은 모녀의 비결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만 20세 이상의 딸과 엄마 혹은 며느리와 시어머니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4월 21일까지 스컬트라 홈페이지에 사진과 함께 참가 사연을 남기면 된다.

대회 심사는 현직 성형외과, 피부과 전문의들이 참여하여 본선대회에 진출할 10개 팀을 선발한다. 최종 우승한 3개 팀은 스컬트라 전속 모델로 활동하는 특전이 부여되고, 본선에 진출한 참가팀 전원에게도 가족사진 촬영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준다.

한독약품 스컬트라 마케팅·영업 담당 송홍민 팀장은 “요즘은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에 대한 관심이 지대하다. 얼굴 자체보다 피부에 따라 더 젊어 보이기도 하고 더 아름다워 보이기도 한다”며 “피부관리 비법을 전수받은 엄마와 딸, 시어머니와 며느리라면 뭔가 세대를 뛰어넘는 비법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그 커플들을 찾고 있다”며 콘테스트 취지를 말했다.

스컬트라는 나이가 들면서 감소한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 스스로의 탄력을 되찾고 주름을 개선하도록 하는 제품이다 . 본인 스스로의 콜라겐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원리로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자연스러운 주름 개선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주름 개선 효과가 2년 이상까지 지속되는 장점을 갖고 있다. 이 제품은 현재 전세계 46여 개국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2009년 미국 FDA에서 미용 용도로 사용 승인을 취득했다.

한편,‘스컬트라 모녀커플 콘테스트’에 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전화 070-7122-8685로 문의하면 된다.

[인기기사]

·최종심사 초읽기 "가랑잎 소리에도 화들짝" [2013/03/25] 
·“돈 없는 환자는 죽으란 소리냐?”…진주의료원 폐업 맹비난 [2013/03/25] 
·우울증 약이 조루증 약이라고? [2013/03/25] 
·매일유업 李대표 "내 친구 송명근은 선한 사람" [2013/03/25] 
·이노셀 녹십자셀로 사명 변경…"무상감자로 재무구조 개선" [2013/03/25] 

권선미 기자 byjun3005@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