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와 섬,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여행지 ‘통영히아신스펜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눈 앞에는 푸르게 펼쳐진 바다가 서로 마주보며 장관을 이루고 있고, 산뜻한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와 마음 속 깊은 곳의 답답함까지 모조리 씻어내려 줄 것 만 같은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곳이 있다. 많은 이들이 드넓은 바다와 상쾌한 바람을 만끽할 수 있는 곳 하면 해외를 떠올리기 쉽지만, 조금만 관심을 가지고 돌아보면 국내에도 해외 풍경 부럽지 않은 멋진 풍경을 얼마든지 만나 볼 수 있다. 바로 경남 통영시가 있기 때문이다.

경남 통영시에 위치한 통영풍차마을은 거제도와 건내량해협을 마주보고 있는 데다, 아름다운 자연과 더불어 편안한 마음으로 진정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안성맞춤 휴양공간으로 즐겨 찾고 있다. 그 중에서도 펜션 바로 앞에 펼쳐진 바다 풍경이 단연 감탄을 자아내는 ‘통영히아신스펜션’ (www.hyacinthpension.com)은 마치 네델란드의 풍차를 연상케 하는 고급스러운 건물 디자인을 자랑하며 통영가족펜션, 통영커플펜션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

객실 내에 누워 해 뜨는 일출을 감상할 수 있음은 물론, 쾌적하게 준비된 넓은 바비큐 장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파티를 즐기거나 건내량해협을 바라보며 방파제낚시 및 선상낚시 등의 여유로운 여가를 즐길 수 있어 진정한 휴식이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 이다.

게다가 통영은 많은 이들이 손꼽는 국내여행지 중 한 곳인 만큼 ‘통영히아신스펜션’ 인근에 위치한 다양한 볼거리도 큰 경쟁력 중 하나. 가까운 거리 내에 통영과 거제도의 가 볼만한 곳 및 주요관광지가 무척 다양해 1년 365일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팬션을 따라 해간도까지 이어진 해안도로는 1시간 정도의 산책코스로 즐길 수 있어 사랑하는 가족 혹은 소중한 연인과 함께 ‘통영히아신스펜션’을 찾은 이들에게 인기만점인 여행코스.

다른 여행지에서는 만끽할 수 없는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그리고 먹거리가 다양해 ‘통영히아신스펜션’을 찾는 이들 중에는 편안한 휴식을 만끽한 뒤 다음 해에 다시 한번 찾아오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에 통영가족펜션, 통영커플펜션인 ‘통영히아신스펜션’의 정희숙 대표는 “통영을 찾는 많은 이들이 통영의 아름다움을 마음 속 깊이 간직할 수 있도록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영히아신스펜션’이 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통영지역의 관광문의를 비롯한 ‘통영히아신스펜션’의 객실안내 및 예약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 055-643-6687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