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추는 불빛' 홀드맨쇼, 아직 안 봤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전 세계가 열광하고 있는 홀드맨라이팅쇼(HOLDMAN LIGHTING SHOW)가 국내 최초로 파주 프로방스에서 열린다. 홀드맨라이팅쇼는 기존의 빛축제와 달리 LED 조명이 음악 싱크에 맞춰 모션을 주어 음악에 맞춰 불빛이 춤추는 듯한 장관을 연출하는 신개념 라이팅 쇼다. 오는 12월 23일부터 내년 3월까지 파주 프로방스에서 공연된다.

색색의 LED조명이 음악 싱크에 맞춰 화려한 모션을 연출 할 이번 쇼는 미국 유타주에 있는 홀드맨라이트 社가 2006년 처음 시작했다. 홀드맨라이트 社는 쇼핑몰, 정원센터 등에서 라이팅쇼를 진행하다가 전 세계를 돌며 라이팅쇼 투어를 시작했고, 국내에 오기 직전에도 러시아, 아르헨티나에서 라이팅쇼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유튜브를 통해서 처음 입소문을 탄 홀드맨라이팅쇼는 미국의 ABC 뉴스 및 각종 언론을 타면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국내에서는 가수 보아가 자신의 유튜브에 홀드맨라이팅쇼 영상을 올리면서 많이 알려지게 됐다.

파주 프로방스에서 열리는 국내 첫 홀드맨라이팅쇼에는 전 세계적으로 홀드맨의 이름을 알린 ‘홀드맨하우스’가 직접 구현되고, 트리존, 북극존, 천사마을 등 다양한 음악과 테마로 라이팅쇼가 펼쳐진다. 프랑스의 프로방스를 모티브로 해 유럽스타일의 레스토랑, 공방, 패션 등 다양한 테마로 꾸며진 이 테마마을은 홀드맨라이팅쇼로 한층 더 낭만적인 공간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국내 공연기획전문 브랜드팩토리는 홀드맨라이팅쇼를 유치하기 위해 직접 미국 홀드맨라이트 본사를 찾아가는 등 노력을 아끼지 않았으며, 본사 엔지니어들이 직접 파주를 방문해 디자인과 설치를 도맡아 쇼의 완성도와 만족도를 더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브랜드팩토리는 이번 라이팅쇼 오픈을 기념해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주중 할인티켓 예약 신청을 받는다. 할인 티켓 접수 및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lightingshow.co.kr)와 전화(070-8658-0249)로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