핌스호텔대학교 뉴질랜드 본교체험과 어학연수를 동시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겨울방학이라는 소중한 시간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 많은 수험생과 학부모들은 여러가지 좋은 프로그램들을 알아보고 있다.

이 중 해외문화체험 및 어학연수에 관심을 갖고 있는 학생분들께 희소식이 하나 있다. 이는 바로 한국에 많이 알려진 뉴질랜드에 있는 핌스호텔대학교에서 직접 운영하는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3주 본교 체험과정이다.

참가자들은 외국 문화체험과 어학연수를 동시에 경험하고, 현지 대학생들과 함께 기숙사에서 생활을 하게 된다. 즉, 3주동안 외국 대학이라는 환경속에서 24동안 생활하며 명문 호텔대학교의 커리큘럼에 동참하게 되는 것이다.

특이한 점은 뉴질랜드 현지에 있는 대학에서 직접 학생들을 모집하는 것으로 모집주체와 체험진행 주체가 동일하여 프로그램 내용을 보다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이다.

본교 방문기간은 2013년 2월 4일(월) ~ 2월 22일(금)까지 3주간이며, 본교 3주체험 프로그램을 이수한 학생에게는 2013년 여름방학에 힐튼호텔 1주 체험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모집기간은 11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고, 접수는 핌스코리아 홈페이지 및(http://www.pihmskorea.co.kr/process/process2_4_1.php) 전화(1544-6986)를 통해서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