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4일 서울 코엑스에서 “캐나다 교육 박람회 2012”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주한캐나다대사관이 직접 주최 및 주관, 캐나다 각 주정부 교육부에서 엄선한 학교 및 기관이 참여하는 공신력있는 행사
- 캐나다 체험존, 스타 토크쇼 등 차별화된 재미와 캐나다 유학에 대한 폭넓은 정보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

주한 캐나다 대사관은 캐나다 교육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캐나다 교육 박람회 2012”(www.canadaedu.or.kr)을 오는 11월 4일(일) 단 하루 동안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1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4년 연속 진행되는 캐나다 교육 박람회는 캐나다 각 주정부 교육부에서 엄선한 학교 및 기관만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주한 캐나다 대사관에서 직접 주최 및 주관한다는 점에서 높은 공신력을 자랑한다.

이번 캐나다 교육 박람회 2012에는 약 68개 캐나다 교육 기관과 캐나다 정부기관이 참가하여, 초중고 유학, 어학연수 및 정규 학위 유학에 대한 다양하고 폭넓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캐나다 학교 담당자들과 1:1 상담을 진행할 수 있고, 브리티쉬 콜롬비아주, 온타리오주, 알버타주 그리고 대서양 지역 주들의 교육 시스템을 소개하는 세미나에 참석해 캐나다 주별 다양한 교육 제도를 한 눈에 비교할 수 있어, 캐나다 유학을 준비하거나 캐나다 유학에 관심을 두고 있는 학생, 학부모, 직장인이라면 반드시 들러야할 박람회가 될 전망이다.
특히 올해에는 캐나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 이 행사장 내에서 운영되며, 캐나다와 깊은 인연을 맺고 있는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직접 출연하는 “스타 토크쇼”가 함께 진행 되어 직접 체험하고, 차별화된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교육박람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박람회 사전 무료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www.canadaedu.or.kr)를 통해 10월 2일부터 가능하며, 현장 참석자를 대상으로 캐나다 왕복 항공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주한 캐나다 대사관 마이클대내허 공사는 “2013년 캐나다-한국 수교 50주년 기념의 해를 앞두고, 이번 캐나다 교육 박람회는 더욱 알찬 내용들로 4번째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며, “캐나다 유학 및 교육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이번 박람회는 우수 학교들과 직접 소통하며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캐나다교육박람회 2012
- 주 최 : 주한 캐나다 대사관
- 일 시 : 2012년 11월 4일 (일) 13:00~ 18:00
- 장 소 :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1층 그랜드볼룸
- 대 상 : 초, 중, 고 및 대학생, 일반인, 학부모
- 사전접수 및 참가 교육 기관 검색 : 공식 홈페이지 (www.canadaedu.or.kr)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