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여성의 뷰티멘토, 폴라비가운의 '폴라초이스' 홍대점 오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화장품 경찰관 폴라비가운의 진보된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가 홍대앞에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 가로수점, 로데오점에 이어 국내에서 세 번째로 문을 연 홍대점은 화장품 수요가 많은 홍대상권에서 피부상담과 제품구입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폴라초이스는 자극없는 화장품, 피부에 안전한 화장품을 표방하며 신뢰성과 제품력을 인정받은 브랜드로 폴라비가운이 직접 모든 제품들의 성분과 함유량을 직접 선택하여 완벽하게 만든 제품들을 제공한다.

국내 3번째 매장임과 동시에 전 세계 3호점인 폴라초이스 홍대점은 편안하게 세안하고 제품을 테스트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뷰티컨설턴트의 차별화된 피부상담과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매장1층은 제품 디스플레이 및 상담공간이며 2층은 뷰티클래스를 비롯해 시즌별, 제품별 이벤트 공간으로 활용된다. 오픈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과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다.

폴라비가운은 화장품과 바디 & 헤어 제품계의 소비자 대변인으로 알려져 오프라 윈프리 쇼 등 미국내 수많은 방송사에서 단골로 초대하는 뷰티전문가다. 피부과 의사, 성형외과 의사, 주요 화장품 전문 기업, 기타 화장품 산업 관련 종사자들의 상담원 역할도 해오고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