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넛츠, 견과류 게릴라 이벤트에 큰 호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수퍼푸드 견과류를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영향균형에 초점을 맞추어 설계한 견과류 전문 브랜드, 닥터넛츠가 이색적인 샘플링 이벤트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5일부터 진행 중인 닥터넛츠 오리지널 제품 샘플링은 서울의 각 대학캠퍼스와 번화가에서 게릴라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미션 이벤트는 게릴라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샘플을 받은 시민들이 이를 사진으로 촬영하여 본인의 SNS 페이스북에 인증하면 닥터넛츠 미니패키지를 선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업체 관계자는 “첫 번째 게릴라 샘플링은 브랜드 운영진의 모교인 서울대학교 캠퍼스 내 5곳과 신사동 가로수길 내 3곳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며 “이를 시작으로 서울 번화가 및 대학가, 그리고 전국적으로 확대하여 게릴라 샘플링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방침을 전했다. 이 게릴라 샘플링은 '견과류를 제대로 알고 먹자'는 닥터넛츠의 스마트웰빙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견과류 하루 권장 섭취량인 [1온스견과 캠페인]과 함께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닥터넛츠 홈페이지(http://www.doctornuts.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전화 070-8254-5511로 문의하면 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