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오프라인에서도 스타일난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여성의류 쇼핑몰 ‘스타일난다’(STYLENANDA)를 이제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스타일난다는 오랜 준비기간을 거쳐 드디어 오늘(14일) 젊음의 거리 홍대에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타일난다만의 감각으로 채워진 플래그쉽 스토어에는 그간 온라인을 통해 많은 인기를 끌었던 스타일난다 자체제작 상품을 비롯, 코스메틱(3CONCEPTEYES) 라인, 브랜드 제품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관계자는 “지난 8년간 스타일난다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매장 오픈을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오랜 시간 준비해온 스타일난다 1호점은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핫플레이스로 꾸려졌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일난다는 1호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준비했다. 다양한 행사, 할인•증정이벤트를 마련한 것.

오픈일 11시부터 자정까지 일부품목을 30% 할인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비욘드 클로젯, 스티브 제이 앤 요니 피, GEON.J, 폴 앤 앨리스, 프리마돈나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참여한 ‘스타일난다 위드 보그걸 게러지세일’을 진행, 퀄리티 높은 브랜드 제품을 한자리에서 판매한다.

또한 오픈 시간인 오전 11시에 방문한 1,000명, 저녁 7시에 방문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3CONCEPTEYES 제품(립스틱, 매니큐어, 하이라이터, 틴트 등)을 증정하는 통 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스타일난다는 공연과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오프닝 파티도 마련했다. 오프닝파티에는 몽구스, 하우스룰즈, 유카리엑쌤 등의 뮤지션과 유명 DJ가 참여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스타일난다 홈페이지(www.stylenand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