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법률문제의 전문가로 우뚝!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소송, 가압류, 가처분, 부동산등기 등 ‘법무사김주건사무소’

옛 말에 이런 말이 있다. 사회가 있는 곳에 법이 있다. 이 말은 곧 법이 있어야 우리 사회의 질서가 편안하게 유지되고 올바른 사회의 정의가 실현될 수 있다는 말이다. 나라가 사회의 규정으로 정한 법이 있기에 대다수의 국민들은 다양한 권리를 보장받을 수 있는 셈이다.

그러나 법률, 명령, 조례, 규칙 등 수많은 법률들에 대해서는 전문 법조인이 아닌 일반인의 경우 제대로 알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그렇다 보니 법을 제대로 몰라 마땅히 받아야 할 혜택을 다 받지 못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하고 있는 상황.

이에 부동산등기, 법인등기, 가압류신청, 법인회생 등의 전문법조인 대구법률사무소‘법무사김주건사무소’(www.kjglaw.kr )의 김주건 법무사는 “현대인들의 경우 크고 작은 법률 문제들을 일상생활에서 수없이 접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법조 경험이 많지 않아 원하는 바를 원만하게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어려운 시기일수록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개인의 신용회복에 앞장서 줄 수 있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현명하다”고 조언했다.

이처럼 일생에 한, 두 번은 꼭 겪게 되는 부동산등기, 법인등기, 가압류신청, 법인회생, 민사소송, 경매, 가처분신청 등의 문제일수록 진행과정이 매우 복잡하기 때문에 관련 분야에서 수년간 일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은 전문 법조인의 도움이 무엇보다 절실하다는 것.

때문에 대구법률사무소 대표 ‘법무사김주건사무소’는 21세기에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건들에 대해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법무 서비스 체제를 구축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언제나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대구시민들의 권리와 재산을 보호하는 데 노력하기 때문에 만족도 역시 매우 높은 것이 특징.

많은 현대인들이 법을 몰라 원하는 바를 이루지 못하는 일을 방지하기 위해 구축된 ‘법무사김주건사무소’인 만큼 민사사건이면 민사사건, 형사사건이면 형사사건, 행정사건이면 행정사건 등 법인등기부터 부동산등기, 가사문제에 이르기까지 법률문제에 대한 모든 것을 상담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에 ‘법무사김주건사무소’의 김주건 법무사는 “의뢰인이 원하는 바를 확실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언제나 의뢰인의 입장에서 먼저 고민하고 사건을 처리해 나간다”며 “앞으로도 대구지역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법률사무소하면 자연스럽게 ‘법무사김주건사무소’를 떠올릴 수 있도록 정직한 자세로 도움을 주는 법률사무소가 되겠다”고 전했다.

‘법무사김주건사무소’의 보다 자세한 상담 서비스 안내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문의 053-743-3666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