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창업, 대한검도회 ‘성무관’ 건강검도 업무제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MK창업 주식회사는 3일, 압구정동에 위치한 대한검도회 ‘성무관’과 업무제휴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서울 신사동 삼주빌딩 본사에서 열린 이날 조인식에는 이재원 MK창업 주식회사 대표와 대한검도회 박상진 사범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MK 건강검도 업무제휴』는 압구정동에 있는 성무관에 MK창업㈜ 임직원 및 가족, 업무 관련 프랜차이즈 회원들에게 단체 할인 혜택 및 입관비 면제 등의 건강할인이 적용되는 내용이다.

MK창업은 이를 통해 소속 회원들간의 소속감과 일치감을 심어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적으로는 할인 혜택과 함께 운동 시간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업계에서는 대한검도회 성무관은 이번 제휴를 통해 보다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게 되었고 MK창업 주식회사는 올해 후반기부터 건강검도 및 가족단위 혜택의 복지 인프라 구축은 물론, 각 제휴사와 강남구 고객들에게도 정보를 제공하는 기회도 얻게 되었다는 반응이다.

MK창업㈜ 신창세 차장은 "이번 제휴를 계기로 성무관의 정통 검도교육이 MK창업㈜의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와 만나 임직원 및 창업주들에게 건강편익을 제공할 수 있게 되길 바라며, 창업전문 인력 개발에서도 새로운 시장을 형성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