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 참치회 무한리필, 단돈 25,000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참치회 인기와 더불어 참치회 테이크아웃전문점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참치회 전문점 ‘더 참치’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참치회 요리를 맛볼수 있어 젊은이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참치회는 보통 참치전문점이나 일식집에서 먹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쉽게 먹을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더참치는 일반 일식 전문점보다 저렴하면서도 품질은 웬만한 전문점에 뒤지지 않는 국내 최초의 생(生) 참치정육점으로 유명하다.
특히 필리핀에 갖춘 대규모 참치 구매기지에서 선별한 생참치는 항공편으로 들여와 최고의 선도와 최상의 품질을 자랑한다. 여기에 최근 젊은층에 익숙한 테이크아웃 방식을 적용해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참치의 참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더참치만의 다양한 메뉴도 돋보인다. 생참치를 포함해 특수부위와 블랙타이거, 장군게, 빙아조개, 자바라 등 다양한 생선류 뿐 아니라 두리안과 작플릇, 망고 등 열대과일도 판매한다.

또 참치는 뇌세포 구성 성분인 DHA와 각종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학생들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에게 좋은 건강식품이다. 또 단백질 등 기본 영양소는 물론 오메가-3, 셀레늄, 비타민, 아미노산 등이 함유돼 두뇌 발달, 노안 및 심장병 예방, 우울증 치료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같은 다양한 장점 덕에 더참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인 ‘소셜커머스’ 이벤트에서도 대박을 터뜨렸다. 과거 티켓몬스터를 통해 판매한 더참치 쿠폰은 1시간여 만에 준비한 1,050매가 다 팔려나갈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
인천 계양점 임성택 사장은 “더참치는 누구나 편하고 쉽게 생참치를 먹을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저렴한 비용으로 친구, 동료, 가족과 함께 맛있는 참치회를 즐길 수 있다”며 더참치를 소개했다. 한편 더참치는 참치회 무한리필 서비스를 시작하고 있다. 가격은 1인기준 25,000원이며 맛있는 참치회를 마음껏 먹을 수 있다.

현재 더푸른바다에서는 더참치의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국내 최초 참치정육점과 초밥테이크아웃전문점이라는 더참치만의 강점은 창업을 준비하는 최근 예비 점주들 사이에서 화제다. 여기에 1~2명의 적은 인원으로도 매장 운영이 가능해 처음 창업하는 초보점주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일반 회와 달리 사계절 내내 운영할 수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인천계양점: 032-541-3277, 1544-3796
이정구 기자 bupdori@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