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한국야쿠르트, 커피·딸기맛우유 출시

중앙일보

입력

한국야쿠르트는 가공우유 라이브커피와 딸기맛우유 2종류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상큼한 맛의 '딸기우유'는 여성과 어린이들을, 부드러운 맛의 `라이브 커피'는 커피를 즐겨 마시는 직장인들을 각각 겨냥한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경쟁제품과 달리 이 제품은 '야쿠르트 아줌마'들을 통한 방문판매방식으로만 판매된다.

가격은 200㎖ 팩이 400원. 한국야쿠르트는 지난해 우유부문에서 780억원의 매출을 기록한데 이어 올해는 두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이 부분에서 1천억원의 판매실적을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서울=연합뉴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