볏짚으로 초벌구이 맛과 향을 더한 볏짚통삼겹살 전문 도네누 신촌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서대문구 창천동에 위치한 도네누 볏짚통삼겹살 전문 신촌점은 기존의 삼겹살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시킨 맛과 경쟁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표현한 '돈(豚) and 우(牛)’를 소리나는 대로 발음한 이름 '도네누’는 친숙하고 세련된 이름만큼이나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도네누는 볏짚으로 훈연한 삼겹살을 대표 메뉴로 하여 타 매장에서 볼 수 없는 특별한 맛으로 고객몰이에 성공하고 있다.

도네누는 유기농 식물성 사료를 먹고 깨끗한 초지에서 방목한 돼지고기만을 사용하여 굽는다. 구이 방식은 고객 주문 시 바로 초벌구이대에서 초벌을 해 나가는 직화구이는 육즙을 그대로 느낄 수 있고, 볏짚 향으로 고기의 잡냄새를 제거하고 담백한 바비큐 향으로 입맛을 자극한다. 숯불 초벌과 볏짚 훈연은 돼지고기의 과도한 기름기를 제거하여 맛은 물론 건강에도 좋아 웰빙 메뉴로서도 흠잡을 데가 없다.

삼겹살 이외 다른 메뉴들도 도네누 만의 차별화된 맛을 느낄 수 있는데 왕주물럭은 도네누에서 개발한 양념의 맛과 도네누만의 특별한 숙성기술로 맛있는 갈비를 맛볼 수 있고, 갈매기살은 횡경막과 간 사이에 붙어있는 부위로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며 씹을수록 고소함이 느껴지는 소 갈비살, 도네누에서 개발한 레시피와 양념이 감칠맛을 더해주는 양념주물럭 등으로 부담없는 가격이지만 맛은 일품인 메뉴들이 다양하다.

젊은 감각, 젊은 취향에 맞는 깔끔한 카페형 인테리어,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저렴하지만, 푸짐한 고기메뉴, 사소한 저녁 식사자리에서도 적합한 식사메뉴 등은 도네누에서 즐길 수 있다.

도네누 신촌점 대표는 남녀노소, 나이불문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을 일품으로 자랑하고, 깔끔하고 신선한 느낌의 매장에서 깨끗하고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모든 종업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는 찾아오는 모든 이들에게 다시 방문하고 싶은 편안함을 선사하고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면서 싱싱한 재료로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도네누 볏짚통삼겹살 신촌점은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최고의 맛과 더불어 신선한 재료와 정갈한 맛으로 찾아오는 모든이에게 인정받고 있기에 신촌점만의 맛을 만나보기를 권했다.

문의 : 02-322-9915

<이 기사는 본지 편집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