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년 영국 전통 브랜드 더바디샵, 런던 올림픽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7월 27일 개막식 단 하루, 전 매장?전 제품 대상 20% 할인
- 1등 경품으로 런던 행 왕복 비행기 티켓 증정
- 영국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제품 경품으로 제공

지난 36년간 영국을 대표하는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 해온 더바디샵(http://thebodyshop.co.kr)이 2012년 런던 올림픽을 기념해 유례없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특별 이벤트로 더바디샵은 올림픽 개막일인 7월 27일(금)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더바디샵 매장은 물론 온라인 쇼핑몰(http://thebodyshop.co.kr)에서 동시에 전 제품 대상 2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는 더바디샵의 국내 론칭 이후 최초의 대대적인 할인 행사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와 혜택을 위해 오프라인 매장의 당일 하루 행사 이외에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할인쿠폰 사용기간을 대폭 늘렸다. 7월 27일(금) 하루 동안 더바디샵 홈페이지에서 20% 쿠폰을 다운로드 하면, 27일(금)부터 30일(월)까지 4일간 언제든지 할인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두 번째 특별 이벤트로는 올림픽 기간 중 더바디샵 제품 구매 후 더바디샵 홈페이지(http://thebodyshop.co.kr)를 방문하여 대한민국 선수에게 간단한 응원 메시지만 남겨주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런던 행 왕복 비행기 티켓이 제공되며(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2등에게는 더바디샵 런던 뷰티 3종 세트가 증정 된다. 런던 뷰티 3종 세트는 모두 영국에서 커뮤니티 페어 트레이드(공정 무역)된 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여름철 청량감 있는 페퍼민트 오일이 발 냄새를 잡아주는 ‘페퍼민트 스무딩 퍼미스 풋 스크럽’과 햄프 씨 오일이 수분막을 형성해 오래도록 촉촉한 ‘햄프 핸드 크림’, 카모마일 오일이 눈가에 자극 없는 클렌징을 도와주는 ‘카모마일 젠틀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로 구성되었다.

마지막으로 3등에게는 이번 런던올림픽을 기념하여 더바디샵에서 특별히 제작한 영국국기 유니언 잭이 프린트된 에코백 ‘백포 라이프 쿨 브리태니아(BAG FOR LIFE COOL BRITANNIA)’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응원 메시지 이벤트는 올림픽 개막일인 7월 27일(금)부터 폐막일인 8월 12일(일)까지 올림픽 전기간 동안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20일(월)에 발표된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더바디샵 마케팅부문 김명주부장은 “2012년 런던올림픽은 영국 브랜드인 더바디샵에게 있어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며, “평상시 할인가로 만나볼 수 없었던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에 구입하고, 이벤트 참여로 꿈의 도시 런던 방문의 기회도 잡는 즐거운 올림픽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더바디샵 페이스북(facebook.com/thebodyshopkr)과 트위터(twitter.com/thebodyshopk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