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EA 코리아 신작 타이틀 줄줄이 출시

중앙일보

입력

EA 코리아는 신작 타이틀을 출시 일정을 확정하고 시장 공략에 나섰다.

먼저 전세계 500만 카피가 팔려 2000년도 PC 게임 판매순위 1위를 기록한 〈심즈〉와 지난해 여름 발매된 확장팩 〈별난 세상〉이 하나의 팩으로 묶인 합본팩〈심즈라지〉가 3월 15일 발매됐다.

3월 말 발매 예정인 〈심즈〉의 두 번째 확장팩 〈신나는 파티〉에 앞서 발매된〈심즈라지〉는 아직 심즈를 경험하지 못했던 게이머에게 좋은 구입찬스가 될 것으로 EA코리아는 보고 있다.

〈신나는 파티〉는 말그대로 여러 명이 같이 즐기는 풍부한 파티문화를 구현하고 있다. 캠프파이어어, 댄스 파티, 인터넷으로 연결되어 파티 의상을 받아올 수 있는 옷장 등이 있으며, 영화에서보던 배츌러 파티(가령 : 케익 속의 무희)를 재현할 수 있다.

이와 함게 핀 헤드의 영화 '헬레이져'로 유명한 호러 영화 감독겸 소설가 '클라이브 바커'가 제작에 참여한 호러 액션 게임 〈언다잉〉이 3월 20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언다잉〉이란 제목 역시 그의 동명 소설에서 따왔다. 클라이브 바커는 이 작품에 단순히 원작 내용의 제공 뿐만 아니라 제작과정에도 깊숙이 관여해 화제를 모았다. 2001년 상반기 최고의 액션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국내 정식 발매전부터 매니아층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3월 23일에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Ⅰ'의 스토리를 이어가는 〈배틀 포 나부〉가 발매된다.

〈배틀 포 나부〉는 1998년 12월 발매되었던 액션/슈팅 게임 〈로그 스쿼드론〉의 한 단계 발전된 버전으로 볼 수 있다. 이 게임에서 게이머는 7가지의 비행체에 탑승해 나부 행성을 침입해 오는 침략자들을 막아내야 한다.

손쉬운 조작과 빠른 스피드의 액션 그리고 영화와 같은 미션 전개를 자랑한다. 닌텐도 64 버전으로 작년 겨울 먼저 소개되었으며 IGN.COM에서 Editors Choice 상을 수상한 우수작이다.

이번에 발매확정된 제품들 외에도 〈울티마 온라인 세번째 새벽〉, 〈신나는 파티〉, 〈블랙 앤 화이트〉가 3월 발매를 목표로 준비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