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제 값 다 주고 사면 바보? 초대박 행사 90% Down!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갈수록 치열해지는 화장품 할인 경쟁 속에서 민감성 화장품 브랜드 리스킨에서 물광 미스트로 알려진 리스킨 미스트가 믿기지 않는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28,000원의 정품 미스트를 90% 가격 인하된 2,800원에 판매하고 있는 것.

이미 리스킨 미스트를 구입해서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후기가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해지면서 신규 고객보다 재 구매 고객이 더 많아졌다는 것이 리스킨화장품 관계자의 말이다. 또한 미스트 뿐만 아니라 리스킨화장품 일부 제품이 매진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면서 리스킨은 최근 뷰티계의 핫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처럼 리스킨 할인행사, 리스킨 이벤트가 주목받고 사랑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 동안 리스킨을 아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는 전하기 위해 제작단가 이하의 착한 가격으로 제공하게 되었다는 리스킨화장품의 애정 어린 기획이 소비자들의 마음에 전해진 것이 아닐까 싶다. 다른 화장품 브랜드와 달리 대대적인 TV광고나 흔한 라디오 광고조차 하지 않는 리스킨이지만 제품을 알아주고 신뢰해준 고객들이 있었고 그런 고객 분들께 전한 리스킨이 진심이 통했던 것은 아닌지.

미스트는 현재 리스킨화장품 홈페이지(www.reskin.co.kr )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리스킨미스트 2800원 할인행사 중으로 기존 고객 뿐 아니라 신규 고객들에게도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스트는 요즘 뷰티계의 대표 키워드인 ‘물광’피부 연출을 위해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으로 기존 미스트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안개 분사식 미스트이다. 안개처럼 곱게 분사된다고 해서 붙여진 안개 분사 미스트는 메마른 피부에 충분한 수분 공급을 도와주고 자외선으로 자극받아 열기로 가득 찬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여름철 쿨링 아이템이다.

지금 리스킨 홈페이지에서는 미스트 2800원 할인행사 뿐 아니라 데일리 35% 게릴라 세일가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유행하는 영화나 뮤지컬을 볼 수 있는 문화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함에 따라 고객들에게 외면의 아름다움 뿐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함께 가꿀 수 있는 문화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내적?외적 내공을 차곡차곡 쌓아보면 어떨까.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