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품은 참숯불 화로구이 전문 화사랑 화로구이 병점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수원 병점에 위치한 화사랑 화로구이 병점 점은 형식에 얽매이지 않은 자유롭고 세련된 분위기와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을 제공하며, 정겹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화사랑” 은 불(火)을 사랑한다 는 의미로 언제나 따뜻한 마음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이 담겨있다는 뜻이다.

1층테라스의 아름다운 조경과 자연스럽게 꾸며놓은 꽃들로 인하여 따뜻함을 선사하고 있으며, 공중에서 떨어지는 물줄기의 수도꼭지와 휴식을 취하는 대형 TV등 고객을 위한 쉼터가 아름다운 곳이다.

또한, 생일을 맞은 분들을 위한 특별서비스인 생신상(밥+미역국+와인+케익+축하음악)을 정성스레 대접하고 있으며, 단체모임에 어울리는 단체석(10인~100인)도 준비되어 있다. 계절에 따라 특색 있는 후식(아이스크림 및 팥빙수등)을 제공하며, 신선한 재료를 엄선하여 항상 정성스런 맛과 철저한 위생을 갖춘 맛있고 분위기 좋은 돼지갈비 전문점으로 이어지고 있다

화사랑 화로구이의 메뉴는 소갈비살, 갈매기살, 소양념갈비, 소주물럭, 돼지갈비 등 화로구이 전문점으로서 고객의 입맛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제공되는 고기의 주를 이루는 칼집 삼겹살(칠레산)은 칠레의 청정지방에서 키운 최고 등급인 프라임급 돼지의 부위에서 삼겹살을 엄선하여 화사랑 만의 비법인 100번 이상의 칼집을 넣어 파셀리의 향으로 기름은 쪽 빠지고 육즙은 그대로 살아있는 최고의 삼겹살 메뉴로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으며, 명품 메뉴인 돼지갈비(미국산)의 경우 갈비 앞, 뒤로 칼집을 내어 30여가지의 과일과 야채로 만든 양념에 화사랑 만의 비법이 담긴 와인소스와 양념을 72시간 동안 저온 숙성시켜 부드러움과 참숯향이 입안가득 풍기는 맛이 일품이다.

화사랑 화로구이는 언제나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고 최고의 맛과 최선을 다하는 고객 감동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자부한다.

문의 : 031-225-2355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