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어게인’, 김동률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티저 영상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JTBC 새 수목드라마 ‘러브 어게인’의 티저 영상 ‘김동률 버전’이 공개됐다.

약 2분30초 길이의 이 영상은 ‘러브 어게인’의 영상에 김동률의 히트곡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를 결합시킨 것. 사라진 동창들을 찾으러 우여곡절 끝에 제주도에 간 지현(김지수)과 영욱(류정한)이 비오는 밤 산책하며 오래 전의 감정을 확인하는 장면이다.

제작진은 “30년 만에 다시 만난 첫사랑과의 가슴 떨리는 재회가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의 분위기와 맞아 떨어져 티저 영상에 입혀 봤다”고 밝혔다. ‘마치 어제 만난 것처럼/ 잘 있었냔 인사가 무색할 만큼/ 괜한 우려였는지/ 서먹한 내가 되려 어색했을까’ 라는 가사가 두 연인의 심정을 상상하게 한다.

‘러브 어게인’ 티저에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가 쓰이면서 여주인공 김지수와 이 노래의 과거 인연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 지난 2001년 김동률의 3집 수록곡인 이 노래의 뮤직비디오에서 김지수가 주인공을 맡았기 때문이다.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의 오리지널 뮤직비디오를 본 사람들은 11년 전인데도 김지수의 모습이 지금과 거의 차이가 없다는데 놀라움을 표시하며 “세월을 역행하는 김지수의 미모”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김은희 극본, 황인뢰 연출의 ‘러브 어게인’은 25일 오후 8시45분부터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러브 어게인’ 티저 영상(2012)

김동률,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오리지널 뮤직비디오(200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