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봇2를 사는데 이것까지 준다고?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결합상품, 일명 패키지 상품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그 대표격이라 할 수 있는 것이 통신시장. 인터넷 요금과 집 전화요금을 결합한 결합상품이 대중화에 성공하면서 통신사는 일정 기간 동안 안정적으로 고객을 확보하고, 고객은 이전보다 저렴한 통신비 지출이 가능해졌다. 결합상품의 분야는 여기에서 멈추지 않는다. 금융분야에서는 보험과 예금이 결합하는가 하면, 레저분야에서는 여행과 교육이 결합하고 있다.

디스플레이 전문회사 ㈜디에이티시스템(회장 이명철) 관계자는 “결합상품이 인기라고는 하지만 전체적인 방향과 목적이 없는 결합은 한계가 있다. 또한, 보다 저렴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효용가치가 뛰어난 제품을 엮는 것이 결합상품의 성공을 위한 핵심 포인트이다.”고 조언했다.

이러한 가운데 여행∙레저∙문화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유명제품을 묶어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결합상품 전문쇼핑몰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디에이티시스템이 오픈한 쇼핑몰 이티쇼(www.etshow.co.kr)가 바로 그것.

고품격 리조트 VIP 회원권을 패키지 상품화를 통해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오픈 이벤트와 함께 LED TV제품은 물론 학습로봇인KT의 키봇2, 명품 루왁커피, 그리고 32인치 LED TV, 55인치∙3D LED TV 등과 결합시킨 획기적인 패키지 상품을 판매 중이다. 특히, 초중고교 주 5일제의 영향으로 주말 여행 수요가 최대 50% 이상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명품 오션스타리조트 VIP회원권과 다양한 제품을 결합시킨 패키지 상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주)디에이티시스템의 이동희 부사장은 “여행/레저 등의 문화 상품과 다양한 분야의 우수한 제품을 결합시킨 1+1 패키지 상품을 통해 고객에게 가격할인이라는 측면 이외에도 보다 다양한 삶의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다. 앞으로도 이티쇼의 지속적인 패키지 상품 업데이트가 이어질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