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호텔리어 모여라! 핌스호텔대학교 2012학년도 2학기 신입생모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예비 호텔리어를 꿈꾸는 수험생을 위해 핌스호텔대학교가 2012학년도 2학기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현재 고3부터 지원 가능한 핌스호텔대학교는 해외 호텔대학으로 한국의 수능/내신과는 무관하게 지원이 가능하며 대학 자체의 면접/필기고사를 통해 인재들을 선발하고 있다.

핌스호텔대학교는 뉴질랜드의 명문 호텔대학교로 호텔경영에 특화된 호텔대학교인 만큼 높은 취업률과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자랑하고 있다.

핌스호텔대학교의 현재 파운데이션 과정에 재학중인 박영규 학생은 “핌스에 입학하여 공부를 하게 된 것은 나에게는 큰 행운이며, 핌스호텔대학교의 가장 큰 장점은 한국과 외국의 호텔리어 문화에 대한 동시 학습이 가능하고 무엇보다도 힐튼호텔이라는 특 1급호텔에서 학업기간 중에 많은 것들을 이미 선배 호텔리어 분들께 배울 수 있다는 점이다.”고 전했다. 박영규 학생은 2013학년도 2월에 핌스(호텔대학교)본교에 입학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매달 실시되는 핌스호텔대학교의 정기 입시세미나에 참석하면 알 수 있다. 세미나 참석을 위해서는 사전예약이 필요하며, 사전예약은 핌스호텔대학교의 현지법인인 핌스코리아 홈페이지(www.pihmskorea.co.kr)와 대표전화(1544-6986)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부모님과 동반 참석 가능)

입시세미나에 참석한 후 입학지원서를 제출하는 지원자에 한해 전형료 면제 혜택을 주고 있으며 핌스체험 프로그램도 현장에서 신청이 가능하니 글로벌 호텔리어를 꿈꾸는 예비 호텔리어의 많은 참석을 기대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