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클릭@NEW] 소리야 外

중앙일보

입력

◇ 소리야(http://www.soriya.com)

일상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다양한 소리를 들려줘 마음의 안정과 편안함을 주는 사이트. 로그인 할 때 그날의 바이오 리듬을 보여주고,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음악을 제공한다. 증상이나 상황에 따라 클래식에서부터 시냇물.물레방아.풀벌레 소리 등 다양한 자연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소리는 개인별 ''소리함'' 에 저장해 둘 수도 있다.

◇ 스닥스(http://www.sdaqs.co.kr)

언론매체를 투자의 대상으로 한 가상주식 사이트. 네티즌들이 언론매체의 정보 신뢰도를 평가할 수 있다. 현재 TV 방송사 12개, 라디오 방송국 10개, 신문사 34개, 시사잡지 15개, 시사프로그램 11개 등 총 82개 종목이 상장되어 있다.

◇ 맘21(http://www.mom21.com)

임신.출산과 관련해 챙겨둬야 할 정보를 모아놓은 곳이다. 태아의 성장상태와 임산부의 생활변화 등 임신 중 꼭 챙겨야 할 사항과 출산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회원가입을 하면 매일 e-메일로 임신정보를 보내주며, 산부인과.소아과 등 각 분야의 전문의에게 상담을 받을 수도 있다. 이밖에 무료로 임신일기 프로그램을 다운받을 수 있고, 태교음악도 제공한다.

◇ 안티신문(http://www.antitoday.com)

나날이 늘고 있는 안티 사이트에 대한 소식을 제공하고, 다양한 안티 사이트를 연결해 놓았다. 정치.기업.사회.환경.연예에 해당되는 국내외 여러 안티 사이트를 연결시켜 놓았고, 안티운동의 동향에 대한 토론장도 마련돼 있다.

◇ 수노이닷컴(http://www.sunoi.com)

은행에 가는 불편함 없이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 전문 사이트. 신용카드 회사별 서비스 비교와 수수료.재테크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또한 새로 나온 카드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카드사용과 관련한 문제에 대해 상담을 받을 수도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