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마스, e-CRM 솔루션'아이마스 2.0' 출시

중앙일보

입력

인터넷 마케팅 솔루션 전문업체 아이마스(http://www.imas.co.kr/ 대표 김민영)는 고객관계관리(e-CRM)기능을 한층 강화시킨 이메일 솔루션 ''아이마스 V2.0''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e-CRM은 기존 CRM이 가지고 있는 단방향커뮤니케이션,고객행동패턴에 대한 추적의 어려움, 높은 인건비, 시간 장소 제약 등의 단점을 보완한 CRM기술의 발전된 수단이다.

아이마스 관계자는 ''아이마스 V2.0''은 마케팅 기획부터 결과 리포트까지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프론트엔진(Front Engine) 기능을 내장하고 있어 고객의 반응과 성향을 실시간 체크 저장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대용량 서비스를 위해 확장성을 높인 처리 시스템 병렬처리기능 엔진을 갖추고 있어 이메일 발송시간을 최소화 시켰다고 덧붙였다.

아이마스 김민영 사장은 "이번 제품은 그동안 국내의 금융, 보험, 언론사 등 대형 업체에 공급한 기존 제품의 기술적 노하우와 기술 우수성을 종합한 솔루션"이라며 "기존 고객을 지키려는 기업들에게 적절한 해결방안을 제시할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이마스는 한솔CSN등 기존 고객에게는 아이마스 V2.0의 출시와 더불어 무상으로 업그레이드해 줄 계획이다. (02-3445-092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