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요일메일 서비스? (주)커플메일닷컴

중앙일보

입력

월요일엔 @Mondaymail.co.kr, 화요일엔 @Tuesdaymail.co.kr, 수요일엔 @Wednesdaymail.co.kr...

매일 요일별로 이메일을 받아볼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한 (주)커플메일닷컴의 ''요일메일 서비스'' 가 7월 10일 오픈된다.

이메일 솔루션및 마케팅 회사인 (주)커플메일닷컴(www.couplemail.com)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돌아가며 쓸 수있는 요일메일 리볼빙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기존의 이메일은 일일이 아이디, 주소까지 외워야할뿐만 아니라 한개이상의 메일을 쓰는 사용자의 경우 자신의 메일주소조차도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요일메일은 본인의 아이디만 알려주면 상대방이 익히 아는 1주일중의 아무요일로나 메일을 보내도 가입자는 한 군데서 메일을 받고 보낼수가 있다.

(주)커플메일닷컴 관계자에 따르면 "사용자는 한번 가입으로 7개의 메일을 가지게 되어 메일을 주고 받을 때 상대방의 접근성이 높아져 사업상 이메일을 필요로 하는 신규가입자와 자신을 널리 알리고 싶어하는 일반 네티즌에게 인기를 끌 것" 이라고 언급했다.

또 각 요일별로 필요한 정보를 1주일 단위로 받아볼 수 있다는 것도 편리하다.예를 들어 @mondaymail.co.kr에서는 이번주 도서관, 관공서의 월요일 휴관여부, 백화점의 휴점여부, 전날인 일요일의 복권 당첨번호 안내등을 @fridaymail.co.kr에서는 주말 여행 예약정보등 어느 요일하면 생각나는 컨텐츠를 각각의 사이트를 돌아다니지 않아도 메일을 사용하면서 자동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향후 무선인터넷과도 연동하여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