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자신있게 떠나는 세계여행' 화와이편 출간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대한항공(대표 심이택)이 취항지의 알찬 여행정보를 담아 펴내는 가이드북 '자신있게 떠나는 세계 여행' 시리즈의 두번째 편을 펴냈다.

이 가이드북 시리즈는 보는 관광에서 즐기고 체험하는 관광으로 해외여행이 변화하는 추세에 맞게, 직접 즐길거리들을 찾아가는 방법을 상세히 소개함으로써 굳이 현지에서 가이드를 통해 예약을 하고 안내를 받지 않아도 되도록 했다.

이번 하와이편의 특징은 신혼여행지로 너무나 잘 알려진 까닭에 관광지 소개에 치중하기보다는, 자유여행객이나 가족 동반 여행객들이 어린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갖춰진 곳들을 다양하게 소개했다는 점이다.

총 132쪽 분량으로 휴대하기 편리하게 핸드북 형식으로 만들어진 이 책자는 ▶오아후, 마우이를 4일동안 가장 효율적으로 여행할 수 있는 관광 방법을 제시한 4일간의 하와이 체험 ▶하와이 관광명소 ▶해양스포츠와 골프 ▶쇼핑정보 ▶먹거리 정보 ▶숙박정보 등을 담고 있으며 ▶각 업소와 주요 길거리에 대한 친절한 안내가 곁들여진 지도도 들어있다.

특히 이 책에 담겨있는 각종 정보들은 대한항공 하와이 지점에서 근무하는 현지 직원들이 직접 추천한 것으로, 검증되지 않은 정보나 오래되어 현실성이 없는 정보를 여과없이 물량으로 제공하고 있는 각종 인터넷 여행정보 사이트나 여타 가이드 북과는 차별화되는 살아있는 정보가 가득하다.

이번에 발간된 하와이편은 인터넷에서 미주지역 항공권을 구매하고 택배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직접 무료로 우송하여 실제적으로 여행을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고, 하와이 구간을 운항하는 항공기 기내에도 비치하여 여행지 정보를 줄 예정이다.

한편 대한항공은 앞으로 취항도시별 가이드북을 지속적으로 발간해 여행객들의 충실한 안내자 역할을 다 할 계획이다. (문의 : 대한항공 광고팀 656-7252)

조인스닷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