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목우촌 또래오래, 온가족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무뼈양념닭발’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농협목우촌 또래오래가 온 가족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무뼈양념닭발’을 출시했다. 뼈를 발라내지 않고 간편하게 영양만점 맛있는 닭발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이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또래오래에서 새롭게 출시한 ‘또래무뼈닭발’은 100% 국내산 닭발을 깨끗한 위생절차를 거쳐 가공한 메뉴로, 수입산이나 원산지를 알 수 없는 닭발을 취급하는 대다수의 점포와 차별성을 두고 있다. 또한 대부분 치킨 프랜차이즈에서 닭발 메뉴를 찾아보기 힘든 경우가 많은데 농협목우촌 또래오래에서 닭발 메뉴를 출시했다는 것은 이례적인 경우라고 할 수 있다.

‘또래무뼈닭발’은 뼈와 발톱을 제거한 국내산 닭발을 또래오래만의 특별한 양념소스에 버무린 후 직화로 구워냈다. 특히 닭발 가공 전에 한 번 쪄내는 특수가공처리의 도입으로 쫄깃한 식감을 더했으며 중독성 강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가격은 사이즈가 9,900원, L사이즈가 15,000원이다.


닭발에 함유된 콜라겐은 피부를 맑고 탱탱하게 가꾸어 주는 역할을 해 피부미용에 좋으며 신체 내 적정 수분을 유지하고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는 효과를 해 젊은 여성층은 물론 온가족이 즐길 수 있어 국내 수요는 물론 미국, 브라질 등 수입량도 늘고 있는 추세이다.

농협목우촌 원형재 외식사업본부장은 “국내 닭발 시장이 성장기에 들어선 가운데 100% 국내산 원료육 사용 원칙을 더욱 철저히 지켜 믿을 수 있는 제품 공급으로 사랑받는 또래오래가 되겠다”고 전했다.

‘또래무뼈닭발’을 비롯한 또래오래 전 메뉴는 대표전화(1577-9992)로 주문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또래오래 홈페이지(www.toreor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