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비디오] 심슨가족: 인디아나 심슨

중앙일보

입력

아카데미 수상작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의 제임스 L. 브록스가 제작하고 베스트 셀러 코미디 작가인 매트 그로우닝, 데이빗 마르킨이 참여해 처음부터 화제를 불러 일으킨 〈심슨가족〉.
이번엔 새로운 에피소드의 작품이 비디오로 나왔다.

'펜은 식칼보다 강하다' '누가 호머 좀 말려줘요' '보스의 반란' '하늘로 날라간 돼지바베큐' 4편의 에피소드가 펼쳐지는 이번 작품은 〈인디아나〉 시리즈르 패러디 한 것으로 인디아나가 정글과 사막을 뚫고 목표물을 향해 돌진하는 모습을 빗대어 먹을것에 광분한 호머의 '냉장고 습격'을 코믹하게 그려가고 있다.

'펜은 식칼보다 강하다' 편에서는 음식비평가로 변신한 호머가 유명한 음식점을 돌아다니며 평소의 그의 모습과는 다르게(?) 냉철하게 맛에 대해 비평하고 조미료가 어느 정도 들어갔는지 파악하는 등 이성적으로 변신, 색다름을 안겨준다.

특히 가장 재미있는 에피소드는 '누가 호머 좀 말려줘요' 로 재택근무를 하고 싶어 몸무게를 불린 호머가 300kg이 육박한 괴물과 같은 모습으로 임산부가 입는 옷을 입고 등장하는 장면은 압권이다.

귀여운 양을 본 이후로 고기를 먹지 못하는 리사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린 '하늘로 날라간 돼지바바큐' 편은 누구나 한번은 경험해 보았던 이야기를 진솔하게 그린 것으로 특히 돼지바베큐 파티를 방해하는 리사의 모습을 순수하게 그리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