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박람회에서 ‘예비부부성격궁합’ 본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뜨거운 여름 7월, 곧 다가올 결혼 성수기에 맞춰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은 이것 저것 복잡한 결혼 준비로 바쁘다. 대부분이 그렇듯 사이 좋던 커플도 결혼준비과정에서 경험하는 스트레스와 잦은 의견차이로 다툼이 많아지기 마련.

이에 국내 최대 웨딩네트워크 듀오웨드(www.duowed.com, 대표: 김혜정)는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 광장동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개최되는 듀오웨드 웨딩페어'를 통해 예비부부진단 및 상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결혼정보회사인 듀오가 업계 최초로 설립한 부부상담∙교육기관 '듀오라이프컨설팅'이 참가해 예비부부들에게 성격궁합 및 상담을 진행하는 것이 이번 듀오웨딩페어의 특징. 웨딩페어 기간 동안 부부상담 전문가의 진단 및 상담이 무료로 진행된다.

듀오웨딩페어 참가자들은 부부성격궁합 진단테스트와 그림카드를 활용하여 보다 재미있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예비부부 두 사람의 관계를 진단할 수 있는 것.

또한 결혼준비 과정 중 경험하는 스트레스, 성격차이, 의견대립 등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부부상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얘기해 볼 수 있다. 이는 결혼식에만 주로 초점이 맞춰져 있는 예비부부들의 실제 결혼생활 질을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고액의 전문가 상담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듀오웨딩페어는 듀오웨드를 이용한 예비부부들의 만족도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100여 개 우수 웨딩업체들과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해 다양한 웨딩상품과 함께 명품드레스와 수 억대의 티아라 전시회를 여는 등 다채로운 볼 거리, 즐길 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경운 듀오웨드 본부장은 "결혼준비라고 하면 보통 혼수나 예식만을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평생을 다르게 살아온 타인과 살아가는 변화에 대비하기 위한 마음의 준비가 무엇보다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방의 예비부부들을 위해 듀오웨드의 고품격 웨딩페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7월23~24일 양일간 대전 리베라 호텔에서 개최되는 ‘제6회 대전 듀오웨딩박람회’를 통해 최고급 웨딩상품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듀오웨딩페어는 고객들의 쾌적한 관람을 위해 100% 사전예약제를 실시하며, 사전예약을 통해 예약번호를 부여 받은 4000쌍의 커플만 참석 가능하다. 예비부부진단 및 상담을 위한 별도의 예약은 없으며 웨딩페어 현장 참석만으로도 기회가 제공된다. 무료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www.duowed.com)나 전화 1577-2229로 하면 된다.

▶ 제13회 듀오웨딩페어
일시 : 2011년 7월16일(토)~17일(일)
장소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비스타홀, 아이다홀, 그랜드홀)
예약 및 문의 : 1577-2229, www.duowed.com

▶ 제6회 대전 듀오웨딩박람회
일시 : 2011년 7월 23일(토)~24(일)
장소 : 대전 리베라 호텔
예약 및 문의 : 듀오웨딩힐스 042-472-0733, www.duoweddinghills.com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