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세 바로 나오는 소형 오피스텔, 1억에 3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의왕 내손동에 빠른 월세수익이 기대되는 더존 홈스텔을 분양한다. 더존 홈스텔은 토지와 건물이 개별 구분 등기로 준공 완료된 소형 오피스텔이다.

길 건너편으로 평촌이 이어지며, 롯데마트, 안양 농수산물 도매시장, 평촌 아트홀, 한국 농어촌공사 본사, 계원예대가 옆에 있고, (주)오뚜기 식품, 대한전선, 두산벤처다임 등 상공회의소 등록 업체만 8,190개 소가 주변에 있어서 임대 수요가 풍부하고 공실이 없다.

광역 버스 전용차도로 사통팔달 교통이 빠르며, 47번국도, 서울외곽순환도로, 과천~봉담 고속화도로를 이용해 서울, 수도권의 접근이 용이한 교통 요충지이고, 우면산 터널을 통해 강남권과 직통으로 연결된다.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이 차로 5분 거리이며 사당, 강남이 20분 거리다.

의왕~과천 고속도로 의왕영업소에서 학의 분기점까지 4㎞ 구간 확장공사가 오는 12월 말 완료됨에 따라 이 구간의 통과시간이 평소에는 10분, 출퇴근 시간대에는 30분 가량 단축, 신안산선 복선전철이(시흥월곶-내손동-판교, 인덕원-내손동-수원선) 2011년 4월 4일 개통 확정고시됨에 따라 교통이 편리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풀옵션으로 싱크대, 인덕션, 냉장고, 에어컨, 신발장, 옷장, 책상, 컴퓨터 겸 TV, 침대, 세탁기, 화장실 겸 샤워실 등을 제공하며, 시행사가 책임 임대관리 보장하며, 즉시 입주가 가능해 빠른 월세 수익 보장 등의 편의를 제공한다.

은행금리 3배 이상의 수익과 개발호재가 큰 로또 오피스텔의 기회를 잡을 수 있길 바란다. 무엇보다 안정적인 월세로 노후 보장은 물론 재테크에 도움이 될 것이다. 더존 홈스텔 분양은 선착순 호수지정으로 실시된다.

- 홈페이지 : www.tjhomestel.com
- 문의 : 031-421-1254

<자료제공 : 더존 홈스텔>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