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투자로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에 주목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실 투자금 3,000만 원대, 일산 화정역 도보 1분 거리 미니 오피스텔 분양

1인 가구가 400만 가구를 돌파하고, 수도권 아파트 시장의 침체로 아파트 매매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없는 상황이 되자 많은 사람들이 수익형 부동산 쪽으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투자비가 적고 1-2인이 거주할 수 있는 소형 오피스텔에 대한 상담이 증가하고 있다.
최근 오피스텔의 분양가 상승으로 신규분양의 경우 수익률이 낮아지면서 소액투자로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똑똑한 미니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일산 화정역 1분 거리의 역세권에 위치하고, 임대수익률이 높은 복층형 미니오피스텔 '블루스카이'의 분양열기가 뜨겁다 못해 폭발적이다. 일산 화정역 모델하우스에서 분양하는 블루스카이는 총 113세대로 분양면적은 26㎡ ~ 52㎡ 융자30%, 총 분양가는 5,000만 원대부터 있다.
특히 실투자금은 3천만 원대로 분양이 가능해 소액투자로 노후 보장이 가능한 투자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하철 3호선 화정역은 고양시 동북부의 행정, 상업중심 지구로 상업지구인 로데오 거리를 중심으로 시외버스 터미널, 영화관을 비롯한 집객시설이 있고, 이마트와 롯데마트, 세이브존 등 3개의 대형 할인매장과 덕양구청이 도보 1분거리에 있어서 우수한 주거단지 역할을 하고 있다. 유동인구 1일 10만 명의 업무시설, 학원시설, 유흥시설, 주거시설이 혼재돼 있고 명지병원 등 종합병원도 차량 3분거리에 인접하고 있다.

모델하우스의 유럽형 복층구조 및 실내마감은 고급스러움과 실용성를 갖췄다. 게다가 빔프로젝트TV, 드럼세탁기, 냉장고, 침대, 공기청정기, 전기밥솥,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 임차인 편의를 위한 풀옵션이 제공된다.

‘블루스카이’는 저렴한 분양가로 인한 시세차익과 우수한 주거환경, 유동인구 10만의 전국 7위의 상권형성을 비롯해 주변 삼송지구, 뉴타운개발로 인한 두터운 배후주거단지로 높은 임대수익을 누릴 수 있는 투자상품이다. 소액 투자로 노후 보장이 가능하며, 임대수익보장증서가 1년간 제공된다.

- 분양문의 : 070 – 4467 - 5841
[자료제공 : 블루스카이]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