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대란, 1억 전세 값으로 내 집 마련? 일산자이 파격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GS건설의 프리미엄 명품 아파트 ‘자이(Xi)’가 일산 동구 식사동에 4,683세대 43개동 대단지를 조성하고 지난해 하반기부터 입주를 시작해 대부분의 세대가 입주를 마쳤다. 그 중 잔여세대를 대상으로 파격적 조건에 특별분양하고 있어 명품단지로 떠오르는 일산 위시티 식사자이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일산자이 위시티 식사지구가 명품단지로 떠오르고 있는 이유는 우선 명품학군의 조건을 모두 갖췄다는 것이다. 일산자이 위시티 단지 내에는 최근 개교한 특목고 고양 국제고가 있으며, 이 외에도 영어특성화 학교로 지정된 초등학교, 중학교, 자율형 공립고까지 들어서면서 명품학군으로 자리잡고 있다.

두 번째는 바로 편리한 교통편이다. 일산 위시티 식사자이 주변엔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과 마두역, 원당역이 있으며 파주 운정에서 서울역까지 운행되는 경의선 복선전철도 있다. 아울러 고양IC와 인접한 자유로, 서울외곽순환도로로 인해 서울과의 접근성이 높다. 게다가 서울에서 문산간 고속도로가 완공되면 더욱 편리한 교통환경이 조성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일산자이 위시티는 단지 내 수많은 나무들과 자연친화적 조경 등을 갖춘 100여개의 테마정원과 차원이 다른 주민공동시설을 통해 일산 랜드마크 명품 아파트로 떠오르고 있다.

163㎡(49평)에서 276㎡(83평)형까지 총 7가지 중 선택이 가능한 이번 일산자이 위시티 파격분양은 163㎡, 168.8m²의 경우 1억이면 입주 및 등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전세대란 속 전세금만으로도 내 집 마련이 가능해져 입주를 원하는 이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번 일산 위시티 식사자이 파격분양은 4,683세대 대단지로 계약금 5%에 계약잔금 15%(계약 후 2개월 이내) 납입 시 즉시 입주 가능하며, 중도금60% 융자에 대한 이자는 3년 간 지원한다. 잔금 20%는 2년까지 기간을 연장할 수 있으며, 164㎡(49평) 아파트를 9천2백만 원 이라는 최소금액으로 바로 입주가 가능하다. 잔금20% 선납시에는 연 8% 할인혜택까지 있다. 또한 발코니 무료확장 및 풀옵션까지 무상으로 제공된다.

이 같은 혜택들로 최근 일산 위시티 식사자이의 잔여물량이 급속도로 소진되고 있어 분양 받기를 희망하는 이들의 빠른 선택이 필요로 되고 있다.

전세대란 속 1억으로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 이들이라면 명품학군, 명품아파트인 일산 위시티 식사자이 아파트를 통해 그 꿈을 이뤄보자.

분양문의: 031-969-0611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