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다이제스트] 삼성전자 外

중앙일보

입력

◇ 삼성전자는 마이젯 프린터의 CF 광고모델인 전지현씨의 의상경매 이벤트를 28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인터넷 상에서 진행한다. 상세한 내용은 삼성전자의 프린터 홈페이지(http://www.sec.co.kr/printer)참조.

◇ 한국자동차공업협회는 설 연휴를 전후한 다음달 3~7일 전국 긴급출동봉사반 67곳과 고속도로.국도 휴게소 68곳에서 자동차를 무료로 점검.정비해 준다. 현대.대우.기아 등 자동차 3사가 모두 참여한다.

◇ 로만손은 다음달부터 고급 핸드백 '로만손 퍼플' 을 사우디 아라비아에 수출한다. 이를 위해 사우디의 알파이지사와 수출계약을 했다. 현지의 로만손 전문매장 30곳에서 판매할 예정.

◇ ㈜한화 정보부문은 국내 건설 현장 실정에 맞는 건설업 전문 통합정보시스템 'HICM ERP' 를 개발했다고 27일 밝혔다.

◇ 대한통운마트는 28일 대전 대덕구 읍내동 3거리 화물터미널 지하 1층에 매장 면적 1천8백평 규모의 할인점(대전점)을 개점한다.

◇ 독일 루프트한자 항공은 최근 퍼스트.비즈니스 클래스의 기내식을 대폭 바꾼 '밀레니엄 메뉴' 를 선보였다.

◇ 볼보자동차 코리아는 27일 신차발표회를 열고 'S80 2.4' 등 고급 승용차 3종을 국내에 출시했다.

◇ 한국생산성본부는 2월 7일~3월 12일 '직업상담사 핵심특강' 야간과정을 열기로 하고 다음달 1일까지 수강신청을 받고 있다. 수강료는 30만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