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신혼여행 예약 !! 빠르면 빠를수록 저렴하고, 다양한 혜택이 주어 집니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미소의 나라!! 불교의 나라!! 태국은 전 세계 신혼여행 객이 즐겨 찾는 여행지가 많은 곳이다. 특히 우리나라 허니문이 많이 찾는 곳은 푸켓, 코사무이, 크라비, 후아힌, 파아탸 순이다. 동남 아시아의 작은 유럽이라는 별칭이 붙은 숨은 여행지 “코사무이”는 한국인들보다는 유럽인들에게 더 잘 알려져 있는 여행지이다. 동서 21km, 남북 25km, 면적 247km인 작은 섬이지만 섬 주위로 차웽, 라마이, 매남, 보풋 비치 등 아름다움 비치가 곳곳에 형성되어 있다. 가장 번화한 차웽비치에는 많은 유럽 관광객이 찾는 다는 증거로 시내 곳곳에 패스트푸드 레스토랑과 이태리식 레스토랑, 바 그리고 이국적인 상점들이 즐비하다. 코사무이의 가장 큰 매력은 누가 뭐래도 코타오 & 낭유안 섬이다. 특히 낭유안 섬은 세 개의 작은 섬이 하나의 해변을 공유하고 있는 특이한 구조를 하고 있어 더욱더 유명한 곳이다. 산호가 발달해 있고, 해변에서도 열대어가 보일 만큼 깨끗한 수질과 얕은 수심으로 인해 스노쿨링을 즐기는 사람들로 북적댄다.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해피허니문클럽은 태국 코사무이 신혼여행을 가장 많이 판매하는 여행사로 유명하며, 신혼여행을 다녀온 허니무너로부터 칭송이 자자한 코사무이 전문여행사이다. 해피허니문클럽에서는 2011년 가을 신혼여행을 계획하는 허니문 커플을 위하여 두 가지 조기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서 소개하려고 한다. 하나는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여행경비가 저렴해지는 조기예약 여행경비 할인 프로모션이고, 또 하는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각 리조트 & 풀빌라에서 특별히 진행 되는 조기예약 특별우대 서비스 이다.


자유 여행을 원하는 젊은 감각에 맞춘 리조트 선택
최근 허니문 커플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는 여행상품은 저렴한 비용의 리조트숙박과 럭셔리한 풀빌라를 연계한 컴바인 상품인 퓨전허니문 상품이다. 코사무이 퓨전허니문 상품 중 선 투숙 하는 리조트는 대부분 차웽시내 인근에 위치해 있는 저렴한 비용의 칸다부리 리조트나 엘렘슨 리조트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저렴하다는 장점은 있지만 시내 중앙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서 자유롭게 도보로 차웽시내 편의시설이나 비치를 이용 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다. 해피허니문클럽에서 새롭게 선보인 퓨전 허니문상품의 리조트는 차웽시내 중심에 위치해 있는 리조트를 저렴한 가격에 계약해서 언제든 자유롭게 밖으로 나가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다라사무이 리조트의 가장 큰 장점은 시내 중심에 있어 원할 때 언제든 밖으로 나가 가이드 간섭없이 자유 관광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특별히 리조트 내 씨푸드캔들라이트디너와 스파마사지를 포함해 좀 더 풍성한 허니문 일정을 구성하였다.

아난타라라와나 가든풀빌라 무료 업그레이드
해피허니문클럽의 주력상품은 유일하게 차웽비치 인근에 위치해 있는 태국 고유의 리조트 브랜드로 유명한 아난타라라와나 풀빌라이다. 아난타라라와나 풀빌라는 차웽비치에 있어 접근성이 좋고 아름다운 차웽비치 조망이 가능하다. 기존의 일정은 풀빌라 투숙에 앞서 아난타라라와나 디럭스 발코니 룸에서 투숙 했었으나, 올 가을 허니문들에게는 가든풀빌라로의 무료업그레이드 혜택이 주어진다. 리조트2박, 풀빌라2박에서 풀빌라 4박을 하는 셈이 된 것이다. 그리고 90일 전 예약자에 한해 아난타라라와나 내 있는 특별한 레스토랑인 트리탑레스토랑에서의 로맨틱캔들라이트 식사가 무료 제공된다. 트리탑레스토랑은 나무 위에 준비된 두 분만의 로맨틱 디너로 초의 불빛만이 감도는 식탁 위에서 사랑의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것이다.


산티야리조트 비치캐노피캔들라이트디너 및 비니바 1회 무료제공
코사무이에서 보트로 약 30분 이동하면 도달하는 코 팡안섬에 자연친화적이고, 럭셔리한 산티야 리조트가 있다. 리조트 전용스피드보트를 타고 리조트에 도착하면 파란 하늘과 그 색을 닮은 바다만이 있을 것이다. 가이드의 별도의 안내 없이 커플이 리조트 곳곳의 부대시설을 즐기실 수 있다는 것 또한 색다른 여행의 경험이다. 리조트내 한국인 상주직원이 있으니 외국어에 대한 거부감이 있더라도 걱정할 필요는 없다. 해피허니문클럽을 이용하여 씨뷰풀빌라로 예약을 하면 리조트에서 가장 좋고 럭셔리한 로얄풀빌라로 무료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로얄풀빌라수가 7채 뿐이 없어서 모든 예약자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아니고, 조기예약과 빌라 예약의 여유가 있을 때 가능하다. 리조트 도착 90일 전에 예약하는 모든 커플에게 주어지는 조기예약 특별혜택은 빌라 내 미니바 1회 무료 이용 과 리조트 전용 비치인 해변에 잘 차려진 캐노피캔들라이트디너의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둘만의 천국 같은 아름다운 곳에서 두 분만의 조용한 허니문을 꿈꿔왔던 허니문들은 서둘러 예약해야 할 것이다.

오로지 해피허니문클럽에서만 가능한 차별화 특별식사
위 두 곳의 리조트 만의 특별혜택 아니라 해피허니문클럽에서 판매하는 모든 리조트 & 풀빌라상품에서 차별화 된 일정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리조트 특별혜택 과 서비스 보다 가장 차별화 된 부분은 비용 때문에 많은 여행사가 망설이는 식사 프로그램이다. 애매모호한 한정식과 현지식, 투어식은 해피허니문클럽 일정에서는 찾아볼 수 없다. 코사무이 도착 첫날 타이만 미풍를 만끽하며 즐기는 BBC 비치레스토랑 타이식 세트런치, 저녁엔 비치레스토랑에서 랍스터가 포함된 씨푸드바비큐캔들라이트디너를 먹을 수 있다. 또한 코사무이를 찾는 유럽인들 사이에서 유명한 이태리식 정통 레스토랑인 프레고 또는 더 페이지에서 아름다운 코사무이의 밤을 즐기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 할 수 있는 이태리 정통 스테이크 - 전채요리, 메인요리, 디저트까지 정식으로 즐기는 3코스 디너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태국 현지식으로 타이식 정통 고기뷔페인 무양까올리나 타이 칸톡식으로 제공되는 꾸와 청문레토랑 식사 또한 여행의 즐거움을 더 해주는 해피허니문클럽만의 노하우 중의 하나이다.

- 홈페이지 : www.happyhoneymoon.com
- 사진제공 : 해피허니문클럽/㈜여행채널 (TEL 02-771-0808)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