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옷 이헌영패션 어버이날 감사 초대형 이벤트 마련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국내 중년여성의류의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는 이헌영패션(http://shop.leehunyoung.co.kr) 에서는 5월 가정의 달과 어버이날을 맞이 하여 풍성한 감사선물이 담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헌영패션 쇼핑몰에서는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2천원의 적립금이 담긴 카네이션 쿠폰을 제공하고 첫 구매고객 중 5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의 콘서트 입장권을 추첨하여 증정한다.

이외에도 ‘8자로 뽐내는 온라인 백일장대회’를 진행해 재미있고 기발한 8자 토크를 작성한 회원을 선별하여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어버이날 행사 중 이헌영패션 쇼핑몰에서 12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 중 총 80명을 추첨하여 한국을 대표하는 ‘난타공연’ , 정보석/조재현/이광기 주연의 연극 ‘민들레 바람되어’ , 아웃백 5만원식사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이헌영패션의 엄마옷 상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으뜸고객을 선정하여 30만원권 하나투어 국내외 여행상품권을 별도로 시상한다.

어버이날 감사 이벤트를 기획한 이헌영패션의 마케팅팀장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사은품 제공의 형식적인 행사에서 벗어나 문화, 연극, 공연, 외식의 다채로운 사은행사로 40~60대 여성고객들의 구매만족도를 높이고자 이번 사은이벤트를 마련했다” 고 전했다.

문의 : 1644-1233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