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성공현장 탐방-부평 벨라로사 도시형생활주택 분양개시 한달여만에 마감임박!!!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5천만원에 2채!! 더블역세권 도시형생활주택! 인기리에 분양 마감 임박!
- 부평구청역 도시형생활주택 벨라로사 투자자들 문의에 북새통이뤄....
- 7호선 환승역세권 - 뉴골드라인에 역시 불황은 없었다!!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선인 부평구청역 인근에 위치한 도시형생활주택 “벨라로사”의 분양 열기가 뜨겁게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현재 80%의 높은 분양률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1인 가구가 늘어나고, 소형주택 수요가 증가하는 시장상황에서 소형 도시형생활주택이라는 전략과 교통· 개발호재 등 3박자가 갖춰져 은퇴 후 고정수익을 기대하는 50대 이상의 투자자들과 한꺼번에 여러채를 구입하려는 임대사업자들의 문의가 많았다고 분양 관계자는 말했다.

도시형생활주택은 지역별로 수익률은 다르지만 서울지역은 통상 연 6~7%의 수익성을 내걸고 분양홍보를 하고 있는데 반해 인천시 부평구에 위치한 벨라로사는 연10%이상의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다는 기대감 또한 인기의 요인이었다고 할 수 있다.


새로운 골드라인 7호선의 환승역(2012년 10월 예정)으로 거듭나는 부평구청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소형위주의 평면구성, 인근 GM대우 자동차공장과 부평공단, 부평시장상권 등의 풍부한 임대수요와 전체 분양가가 6500만원대부터라는 저렴한 분양가와 60% 중도금 무이자 혜택, 무제한 전매, 풀옵션 무상제공, 베란다확장 무상시공 등 최적의 분양혜택까지 소액투자자들의 마음을 움직인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더구나 소형아파트이지만 무인경비시스템, 고급커뮤니티와 풀옵션 및 세련된 마감자재를 활용하였고 특히 현장과 10미터거리에 부평5구역 재개발(삼성래미안 1,385세대)의 호재가 있다는 측면에서 수익률에 대한 투자자들의 기대가 컸던 것으로 보인다.

전세대 4층이상으로 배치되어 조망권 확보가 가능하므로 나머지 잔여세대를 마감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어 분양 마감이 곧 이뤄질것으로 보이므로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관심이 있는 투자자들은 서둘러 현장을 방문하는것이 유리하다고 보인다.

- 문의: 032-523-2114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